라키비움 J 다홍 - 그림책 잡지 라키비움 J
제이포럼 외 지음 / 제이포럼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육아 해야지 마음먹고 어떤 책을 읽어줘야 할지 막막했을 때 이 책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전은주 작가님의 <웰컴투 그림책 육아>,
<영어그림책의 기적>
작가님의 블로그를 통해 아이들에게 책읽어주는 노하우도 알게 됐고,
제이그림책포럼 카페에서 라키비움J라는 이름이 나오기까지의 과정도 봐왔었고요.

그림책 놀이방법,
그림책은 어떻게 문해력을 키워줄까?
수원화성 역사 그림책,
노인경 작가님 인터뷰,
영어그림책까지
👍

단 몇줄로 요약하기 엄청 어려워요.
여백의 미가 뭐에요~
(여긴 그런 거 없음)
더 알려주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질 정도의 꽉찬 글과 그림까지

라키비움 J는 매호 색깔로 이름을 지어요.
이번 일곱번째 라키비움은 라키비움J 다홍이고요.🧡

내가 읽은 한 권의 그림책을 선으로 면으로 확장시켜 줄 그림책잡지랍니다.

초반 제가 봤었던 라키비움J보다 훨씬 더 두꺼웠고요.
읽었던 그림책이 나오면 반갑고 또 찾아읽어봐야지 했어요.

그림책을 많이 안다고 생각했지만 내가 아는 건 아주 일부일 뿐.
별로라며 그냥 내려놓았던 그림책을 다시 빌려와야지 생각하게 만들어준 그림책잡지
라키비움J 다홍.

그림책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한 번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

책을 제공받고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