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씨의 종이 공방 : 스퀴시·문구·장난감 만들기 신나는 방과후 20
지아씨 지음 / 파란정원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개학이 코 앞
아니 한 무릎 앞까지는 온 것 같은데
어떻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돌아서면 밥하는 거
전 그거 빼고는 잘 지내고 있어요.

남은 방학동안 뭘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께 소개하고 싶은 책이에요.

쉽게 만드는 만들기는 왜 없을까❓️
하는 의문에서 시작해 블로그와 유튜브를 만들었고
그 사랑이 커지면서 이 책이 나오게 됐다고 해요.

<ZIASEE PLACE 지아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지아씨께서 친절하게 도안까지 수록된 만들기 책이에요.
총 19종의 만들기를 할 수 있어요.

👩 큐브 만년 달력
👧 체크 리스트 보드
🧒 폴라로이드 문패
직접 골라서 만들어보았어요.

만들기 도안이 부록으로 첨부되어 있어서
잘라서 사용하시면 되고요.
준비물은 가위, 풀, 테이프, 양면테이프만 있음 돼요.
만들기 과정이 어려우신 분들은 친절하게 동영상도 준비돼있으니 큐알코드를 찍어주세요.📷

첫별이, 둘별이는 설명서 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자기 손으로 만들었고요.
셋별이는 코팅하고 오리는 거 저랑 함께 했어요.

꼼지락꼼지락 만들고
뚝딱뚝딱 완성된 장난감을 보니
제가 더 뿌듯한 거 있죠?
(사실 제가 해준게 없어서 더 즐거웠던 건 안 비밀😆)

정교하게 오리고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는 작품들이라 30분 넘게 만들었던 것 같아요.
어려운 건 없었고 두런두런 이야기나누며 하니 더 즐거웠어요.

날짜 바꿔 세워놓고
오늘 할일 적어보고
코딩지 입힌 종이에 그림까지 그리니
힘들게 만들고 버리는 거랑은 차원이 달랐어요.👍

더 만들고 싶다고 했지만
1일 1인 1작품씩 하자고 해서 만들고 있어요.
그러다보면 이 긴 방학도 끝이 나 있겠죠~~
아이랑 싹둑싹둑 종이 오리며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