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태어났어요! - 아야어여로 만든 놀이와 성장 그림책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94
이루리 지음, 도휘경 그림 / 북극곰 / 2022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로 시작해서 이로 끝나는 모음 열개로 이루어진 말놀이 그림책이에요.
사랑스런 아기와 귀여운 야옹이를 만날 수 있는 책이기도 해요.

6살 딸아이에게 저는 책으로 한글을 가르치는데요.
이 책으로 모음을 알려주면 좋겠다 했어요.
아이에게 책을 줬더니 아이가 엎드리네요로 읽어버리네요~~><

초등입학 전후의 아이들에게는 아로 시작하는 노래를 같이 생각해보며 불러도 좋겠어요.

아아 아자로 시작하는 말
아기 아빠 아들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아몬드 아버지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