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 북극곰 꿈나무 그림책 93
최영아 지음 / 북극곰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해가 잘 되는 책은 리뷰쓰기가
👩‍🦱 이 책도 글없는 책이야.
🧒 예~
나는 글 없으면 우리가 만들어야 하니까 좋아
👧 나는 자기만의 생각으로 책을 읽을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아.

👩‍🦱 그럼 누가 만들어서 읽어줄거야.

이리하여 저는 둘째와 셋별가 들려주는 그림책을 함께 봤어요.
글없는 그림책을 만나면 여러분도 아이에게 책을 넘겨보세요~
그림을 읽어내는 능력은 아이가 더 뛰어날지도 몰라요.

👧✍️둘별이의 한줄문장 책서평
나는 달하고 토끼가 하늘에서 밝게 인사를 하고 웃는 장면이 인상 깊었다.
왜냐하면 달이 토끼를 맞이해주고
달이 조각을 되찾으니 내 마음도 기쁜 것 같았다.

나비는 꽃을 만났고 개구리는 짝을 만났고 토끼는 달을 만나는 달토끼.
아이와 함께 보세요~~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주관적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