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아 주세요 북극곰 무지개 그림책 88
패트릭 맥도넬 지음, 이루리 옮김 / 북극곰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이 넘치는 고양이 줄스는
온 세상을 다 안아주고 싶었어요.
"네가 온 세상을 안아주면 더 좋은 세상이 될까?"

줄스는 안아줄 친구들의 이름을 모두 적었어요.
그리고 출발🏃‍♀️

줄스가 안아준 친구는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친구부터
먼 곳에 있는 친구까지 아주 다양했는데요.
줄스가 안아주는 친구는 혹시...🤔
사라지고 있는 동물친구들이 아닐까 싶었어요.

🧒 북극곰이 다른 사람들이 쓰레기 바닥에
다 놓으면 지구가 아파서
북극곰이 살 집이 없어져?
얼음이 녹아?
지구를 안아주세요~

아이의 따뜻한 마음도 알 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책읽기가 끝나자마가 저를 꽉 안아주는 아이들.
제가 아이들을 안아주었을때랑은
느낌이 좀 달랐어요.
음...
엄마 힘내. 엄마 잘하고 있어
라는 느낌이 들면서
에너지가 충천되는 것 같아요.🥰
아이의 기운이 저에게 전달되는 것 같았어요.💕

오늘은 내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을 안아주며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북극곰으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