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다 보면 저절로 알게 되는 신비한 친구 사전 맛있는 공부 57
김지호 지음 / 파란정원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울집 초등아들이 쓴 리뷰)
새학기 때 새 친구를 사귈수 있는 방법과 이미 친한 사이인 친구와의 관계를 더 발전시킬수 있는 방법을 만화로 친절하고 이해가 잘 되게 나와있어서 좋았다. 친구 사귀기를 어려워하는 친구나 친구와의 관계를 더 발전시키고 싶어하는 친구에게 이 책을 추천하고 싶다. 나는 이 책에서 친구와 함께하면 더 즐겁다는 내용이 공감이 돼서 좋았고 가장 기억에 남았다. 친구에 대해 잘 아는 나도 몰랐던 내용이 많아 다양한 내용을 새로 알아서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