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세이버 달달북다 10
이유리 지음 / 북다 / 2025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피 한 방울로 매칭되는 완벽한 연애의 세계
변수 없는 사랑에 대한 수상하고 명랑한 실험이 시작된다.

"도대체 연애란 어떻게 해야 감정 낭비가 아닌 것인가."

꽃집을 운영하는 혜인은 매주 다투던 전 남친과 헤어진 날 밤에 SNS 광고로 하트 세이버를 알게 된다. 피 한 방울로 성향과 취향 모두를 충족시키는 꼭 맞는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연애 매칭 업체로 더 이상 시간도 감정도 낭비하지 않고 잘 맞는 운명 같은 짝을 만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으로 주문 버튼을 누른다. 시간이 지나고 전담 매니저로부터 매칭된 예비 연인 재민의 번호를 받고 카페에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 인생관부터 사소한 습관까지 모두 똑 닮은 두 사람은 급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들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다.

서툰 시행착오 없이 순조롭게 시작하는 사랑, 아무도 아픔과 슬픔을 겪지 않는 연애가 가능한가.

이 책은 시간과 감정 낭비가 없는 사랑의 가능성이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서로 다른 사람이 만나 각자의 다름을 이해하고 인정하면서 서로 비슷해져 가는 과정을 겪지 않고 나와 비슷한 사람을 만나 시작하는 것이 과연 행복할 수 있을까. 이후 혜인은 재민에게서 서로 다름을 발견했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새로운 사랑의 시작은 또 다른 사랑의 영역으로 가는 첫 발을 내딛는 것과 같다. 나와 같은 사람이 아닌 나와 다른 사람과의 새로운 사랑의 가능성을 열어 두고 각자 다른 형태의 사랑을 하는 것이 어떨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