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채소와 과일 컬러링북 엽서 도안 세트 - 하나의 색으로 물들이는 푸른 계절 ㅣ 채소와 과일 컬러링북
봄하루 지음 / 리얼북스 / 2024년 5월
평점 :
[채소와 과일 컬러링북 엽서 도안 세트하나의 색으로 물들이는 푸른 계절] : 봄하루
다양한 푸른 빛이 주는 오묘한 신비로움과
친근한 채소와 과일의 색다른 조화
지난겨울 소동물과 꽃 컬러링으로 따뜻한 컬러링북을 선보였던 봄하루 작가가 여름을 맞이하여 시원하고 독특한 매력이 넘치는 두 번째 컬러링북으로 돌아왔다. 색의 사용을 어려워하는 사용자가 많은 만큼 조색의 부담을 덜고 한가지 톤의 물감으로 사물의 형태와 명암 표현에 집중하며 채소와 과일 20개를 그려볼 수 있다. 형태와 명암이 강조되는 만큼 컬러링을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컬러링 기본기를 익히기 좋으며, 명암을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다양하게 응용하기도 어렵지 않다. 기본적으로 수채화 드로잉을 포함하여 색연필, 과슈, 마카 등 좋아하는 미술 도구로도 충분히 드로잉 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에 잘 펼쳐지도록 제작하였으며, 180g의 도안 종이에 한 장씩 찢기 좋은 미싱선을 추가하여 컬러링의 편의성을 높였다.
따뜻한 파랑, 차가운 파랑, 검정에 가까운 파랑, 초록에 가까운 파랑 등 다양한 파랑을 어울리는 과실들로 풀어내어 친근한 채소와 과일을 새롭게 해석하였다. '쪽빛'이라고도 불리는 푸른색은 스트레스 완화와 기분을 안정에 효과적으로 일러스트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휴식이 될 것이다.
탄탄한 종이로 제작한 엽서형 도안 1SET 추가 증정!
컬러링 & 일러스트로 활용도 높은 엽서책 도안
재료소개, 수채화 작업 과정, 책 활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고 있어 나같은 초보자도 도전할 수 있는 책이다. 색연필이 아닌 물감으로 해보는 컬러링북이라니 괜히 전문가가 된 기분이랄까. 한 가지 색이 주는 아름다움이 채소와 과일 그 고유한 형태에 오롯이 집중할 수 있게 해 준다.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날, 이 책과 쪽빛 푸른색으로 집중과 선택의 시간을 가지며 평온함과 평화로움을 즐겨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