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샘과 에릭의 영어 문장 2000 듣고만 따라 말하기
김우중 외 지음, 최승용 외 감수 / 카본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움에 욕심이 많은 두왕자맘니콜입니다.

매일 영어성경 쓰기를 하고 있음에도

이 책을 보자마자

'앗! 나도 스마트하게 영어 공부하고 싶다!'라는

생각에 도전했으니까요.


이 책이 스마트한 첫 번째 이유는

책을 펼치지 마 자 등장하는 선물!

바로 인증코드인데요.

동전으로 긁으면 나타나는 인증코드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스마트조교'

검색 · 설치한 후 입력하면 되는데요.


이후 시작된 스마트조교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영어공부!

100% 활용을 위해 카페 가입 및 동영상 듣기를

권하고 있어 활용해 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l2wP8GQmDQ

책으로 넘어가서 머리말에서 만나는

이 책의 목표는?



2000문장을 텍스트 안 보고 듣고만

따라 말할 수 있어

학습이 시작되었다.

나의 목표는 하루에 10문장씩 익히기,


학습이 끝나면 다양한 유형의

시험 선택과 결과를 말이죠!

한 문제에 10원씩 10문제를 다 맞히면

20원 보너스를 얻습니다.

너무 재미있지 않나요?

책 속의 내용을 살짝 보여드리면,

각 문장에 형식과 단어의 뜻까지

친절하게 기록되어 있어

별도로 단어를 찾을 필요 없이

바로 익힐 수 있어 좋더라고요.


이제 시작이지만,

하루에 10문장과 함께 함으로써

만들어 낸 기적을 다음 포스팅에 남겨 보겠습니다.

소리 중심 실용영어 연습에 목마른 성인,

통문장 학습과 듣기 평가를 동시에

준비하고 싶은 중고생까지 추천하고 싶은

'영어문장 2000 듣고만 따라 말하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