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4주끝장 초급 -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6급 대비, 오늘의 한국사 훑어보기 무료특강 28강 제공, 하루 한 쪽 워크북 제공, 4주 학습 플래너 제공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김한나 지음 / 에듀윌 / 2019년 6월
평점 :
품절


제가 이틀 두 아들 2020년 2월 8일에 있을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준비중입니다.

 

첫째 아이는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중급 기출문제집을 선물 받아 풀기 시작했는데...
둘째는 어떤 것으로 할까? 고민도 없이 <에듀윌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초급 4주 끝장>으로 구입했는데요.

에듀윌에서 함께 공부하는 모임(서포터즈)도 있어 한 달동안 함께 학습하게 되어 더욱 힘이 날 듯싶은데요.

먼저 책을 구입하기 전후 두 아들에게 <2020년 2월에 있을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에 대한
내용을 나눈 후 시작했는데요.

이미 경험이 있었던 첫째는 별일 아니듯 받아들였지만,
둘째 아이는 떨어질 것을 염려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이미 5학년 2학기 현 사회교과과정에 대한 이해내지는 복습으로
이 한 권의 책만 가볍게 떼면 문제없다고 하자~ 해 보겠다고 하네요.^^




이 책은 무료강의와 함께 4주 만에 끝내기로 되어 있지만,
학기중인 아들과 4주 만에 이 책을 떼기는 무리가 될 듯 싶어 시험 또한 두 달 남았으니
<<한 달반을 목표로 본권을 떼고 나머지 보름은 이 책의 권말부록인 기출문제를 반복>> 하다보면
문제없을 듯 싶어 시작~!

책을 펼치면 만나는 '학습계획표'와 권두부록 <워크북 하루 한 쪽>



자기주도학습을 리드하고 있어 굿~
저 또한 아이와 함께 쪽지시험 보듯 도전해 보았는데...
곧잘 맞추긴 했으나 실수한 부분은 다음 날 재확인하니 완벽해지더라고요.

 
본격적인 본문 내용입니다.
너무나도 잘 아시고 있을 '우리 역사의 시작과 발전'

 
본문을 중심으로 양쪽 옆에 준비된 '반드시 합격하는 기출 노트'
생생한 사진과 노트필기? 그리고 하단에는 '기출로 100점 맞기'까지 든든한 구성에
함께 하는 엄마도 신이 나는 교재라고나 할까요?

 
사실 역사를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특히 근현대사)
준비된 동영상 강의는 듣지 않은 상태에서 문제를 풀었는데...
ㅎㅎ아이가 강의도 듣고 싶다고 하니 <오늘의 한국사 훑어보기 무료특강(28강)> 꼭! 들어봐야겠네요.

그리고 권말부록의 '시대별 기출 모의고사' 2회분으로 마무리 하는 시간을 통해
내년에 있을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꼭! 합격의 영광을 위해 힘내 봅니다.



 

"아들~ 즐겁게 달려보자꾸나!"

#한국사능력시험, #에듀윌한국사, #초급4주끝장, #에듀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