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Jump 1 - 90 Words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NE능률 영어교육연구소 지음 / NE능률(참고서)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Chapter 1  Stars의 마지막 UNIT 4 The Oldest Observatory in Aisa 시작

Wrap Up!으로 마무리했던 한 주 학습 스케치해 봅니다.


이미 2학년 때 경주를 다녀온 경험이 있었던 아이라

"Have you visited Gyeongju before?"자신 있게 "Yes!"라고 말했던 제임스군~


QR코드를 통해 Subject Words부터 챙기는데...


 

 

처음부터 발음하기 어려웠던 ​ observatory=천문대,

몇 차례를 반복하지만은 쉽지 않아서 음절을 잘라서 연습하니 조금은 나아진 듯하지만은 쉽지는 않았네요.ㅎㅎ

Vocabulary Check를 통해 확인하는데...

계속 연습을 했던 부분이라 쉽게 풀어나가네요.

본문에서 만나는 첨성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들~

최근 관련 역사 책을 봐서 그런지 비교해 가면서 읽어 가는 재미가 있었는데요.

이 책에서도 '첨성대의 미스터리'라는 타이틀로 소개되긴 했지만,

어떻게 별을 관찰했는지에 관한 기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니 더 궁금해지네요.

더불어 문법 부분은 아이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는 There are(is)... 구문으로

먼저 자신 있게 설명해 주어 칭찬 한가득해 줍니다.

그래서 Comprehension Check도 Brain Power 부분도 쉽게 패스~~

이후 Wrap Up! 을 통해서 앞에서 배웠던 Chapter 1을 총 복습~

Unit 02 문제는 다소 어려워 하긴 했으나~~

다시 한 번 본문을 확인한 후 번호를 써 나가네요.

이후 별책부록 WORKBOOK으로 마무리~~

대문자로 써야 할 부분에 소문자가 등장하기는 했으나~ 곧잘 풀어 주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