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 영어회화 영어가 재미있어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시리즈
AST Jr. English Lab 해설. Steve Brown. 조희 감수 / 사람in / 2017년 1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스칼렛h에요^^

 

얼마전에 디즈니에서 새로운 영화가 개봉을 하였어요.

 

바다가 선택한 모아나와 전설의 반신반의 마우이가 함께 저주에

 

걸린 마을을 구하는 스펙다클한 모험을 다룬 아주 기분 좋은 영화였어요.

 

그중에서도 ost가 정말 최근에 본 영화 중에서는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내용은 뭐 두말할나위도 없구요 ㅎㅎ

 

아직 안보셨으면 꼭 보실것을 강력 추천합니다.

 

이처럼 작품성과 모든면에서 뛰어난 모아나가 영어회화책으로

 

다시한번 태어났답니다. 영화를 보면서도 영화속 대사가 들리는

 

것 보다는 보는것이 더 많아서 아쉬웠었는데 모아나 영어회화책을 보니

 

 전에 영화를 볼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고스란히 받을 수가 있었어요.

 

 

페이지 첫장을 넘기면 재미있는 주인공 모아나와

 

재미있는 캐릭터들이 소개가 되어 있어요.

 

캐릭터 소개만 보더라도 정말 재미있게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을 거 같다는 느낌이 팍팍 오는거 있죠ㅎㅎ

 

초등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애니메이션을 만화로 재구성하고

 

스스로 공부할 수 있게 해설까지 있어서 쉽고 재미있는 영어회화

 

공부를 할 수 있을 거라 감히 장담을 할 수 있어요.

 

 

 

 

모토누이 섬에는 바다를 정말 사랑하는 꼬마 모아나가 살았어요.

 

모아나는 탈라 할머니가 해 주시는 옛날 이야기에 푹 빠졌답니다.....

 

영화에서 모아나의 아기때의 모습은 정말 넘나 귀여웠답니다.

 

이렇게 스토리로 시작이 되면서 재미있는 영어회화 공부가 시작이 된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단어를 넣어 문장을 완성한 후, 크게 읽어 봅니다.

 

 

모아나에서 주로 많이 쓰이는 주요표현들도 배워볼 수 있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함께 영어회화 공부를 하니

 

머리에도 쏙쏙 더 잘 들어오고 기억에도 더 오래 남는거 같아요.

 

 

 

 

영화를 보면서 개인적으로 제일 아름다웠고 맘에 들었던 장면이에요.

 

지금도 그때의 감동이 그대로 전해 오는거 같네요.

 

 

 

영어책이라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넘넘 좋아하는 할리에요.

 

모아나 영어회화 책이  오고 나서는 제가 볼 시간도

 

없을 정도로 할리가 계속 옆에 가지고 있으면서 수시로 본답니다.

 

 

 

 

오늘도 여전히 할리는 어린이집에 다녀오자 마자 모아나 영어회화책을

 

 가지고 오더니 큐알코드 찍어 가면서 혼자서 잘 놀았답니다.

 

영어공부는 무조건 재미있어야 합니다.

 

애니메이션이 감동이 그대로 들어 있는 72가지 표현과 노래!

 

18장면의 영어 대사를 생생한 이미지로 구성한 이해력 향상!

 

디즈니 추천 성우의 오디오를 스스로 따라 읽고 말하면 자신감 상승!

 

신나게 읽고 배워서 응용하고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다지는 스스로 학습

 

영어회화가 영어 실력입니다.

 

아무리 많은 단어를 알고 문법을 달달 외워도 말하지 못하면 꽝!

 

영어 말하기 연습이 필요합니다. 일상에서 자주 쓰는 표현들이 녹아있는

 

영어대사를 따라 말하다 보면 어느새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이 생깁니다.

 

머리에서 입으로 나오는 영어 모아나 영어회화로 도전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