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 왕초보 패턴 - Top10 미드추천, 1004문장으로 기초 영어공부 혼자하기! 기초영어 미드천사 시리즈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T0p10 미드추천, 1004문장으로 기초 영어공부 혼자하기!

 


안녕하세요.스칼렛h에요^^


요즘에 제가 저의 오랜 숙원인 영어회화를 잘하기 위한


기초영어회화 공부를 정말로 큰맘먹고 하고 있거든요.


화상영어를 비롯해 굿모닝팝스 책을 구독해서 본방은 못듣고(AM6~AM7)


Podcast 어플에서 다시듣기로 공부를 하고 있어요.


영어는 기초실력이 굉장히 중요한데 공부를 하면서도


만만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러던 찰나에 구세주와 같은 미드천사를 알게되어 저같이


기초영어회화 공부를 시작하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소개를 해 드릴려고 합니다.


 

♡.♡

 

 

 

 

 


이 책에서 작가는 말을 합니다.


영어를 나만 못했던 것은 가장 큰 행운이자 축복이었다고.


왜냐하면 어렸을때 선행학습을 해서 영어를 잘했더라면


커서 영어를 가르치지도 않았을 것이고,


 책을 내지도 못했을 것이라고 회고를 하고 있습니다.


 

by Mike Hwang


 

 

 

 


그리고 또 미드가 영어공부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여서


궁금하던 차에 정말 일목묘연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미드를 고르는데 별 어려움은 없었어요.


정말이지 저의 가려운 곳을 정말 시원하게 긁어주는 미드천사네요ㅎㅎ


저는 '위기의 주부들' 을 선택하였어요.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된답니다.제가 정말 미드를 자막없이  볼 수


있는 날이 올까요?^^

 

 

 

 

 


그리고 또 미드가 영어공부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여서


궁금하던 차에 정말 일목묘연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어요


미드를 고르는데 별 어려움은 없었어요.


정말이지 저의 가려운 곳을 정말 시원하게 긁어주는 미드천사네요ㅎㅎ


저는 '위기의 주부들' 을 선택하였어요.


앞으로 정말 기대가 된답니다.제가 정말 미드를 자막없이  볼 수


있는 날이 올까요?^^

 

 

 


그리고 영어회화 공부는 뭐니뭐니 해도 미드죠.


저도 요즘 어떤 미드를 볼까 고민좀 하고 있었는데


모던 페밀리도 재미있을거 같아요.


가족들의 일상을 다룬 이야기라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가


정말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기초영어 미드 천사에서 제일 맘에 들고


눈이 쏙쏙 들어오는 문장 만들기 입니다.


이책을 보고 나서는 영어가 정말 다르게 보이더라구요ㅎㅎ




♡.♡



미드추천, 미드 스토리와 명대사로 왕초보도 혼자서


영어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책.


문법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영어 발음부터 한국어와 영어의


차이점 , 한국인이 좋아하는 미드로 공부하는 비법이 있는 책.


8시간에 끝내는 기초영어 미드천사: 왕초보 패턴으로


영어울렁증도 없애고 자신감있는 자신을 만들어


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