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메이드 지갑 & 파우치 -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기는 행복한 취미
양한나 지음 / 미래라이프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손끝에서 탄생하는 특별한 취미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안녕하세요.스칼렛h에요^^

오늘은 아주 아주 특별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책을 소개를 해 드릴께요.

카페에 앉아서, 지하철을 기다리며, 공원 벤치에 앉아서도

나만의 세계에 빠질 수 있는 특별한 취미를 갖고 싶지 않나요?

한 땀 한 땀 장인의 정신으로 수놓은 스티치 모양까지도

나만의 색깔을 담아 내는

핸드메이드 지갑&파우치의 시크릿 레시피를

소개를 해 드릴까 합니다.

 

 

 

 


 

처음에 바느질 도구 준비하기하고 부자재 준비하기가

 먼저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처음에 시작을 할 때

대충 어떤한 것을 준비를 해야 할지 한눈에

알 수가 있어서 참 좋아요.

부자재도 보니 처음 보는 것들도 참 많네요;

 

 

 

 

 

 

 

원단을 구입하는 방법이 가장 중요하다면 중요하잖아요.

아주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원단 사러갈대 정말 유용한 정보가 되겠어요~~

또 만들기는 마무리가 제일 중요한데

마무리까지 정리가 완벽하게 되어 있어요.


 

 

 

 

 


키홀더 지갑은 정말로 필요한 완소 제품인거 같아요.

왜냐하면 리모컨을 자꾸 떨어뜨리니

한번씩 문이 안 잠겨 불편할때가 있었어요ㅜㅜ

그래서 지금은 키홀더 지갑에 넣어서 다닌답니다.


 

 

 

 

 


 

그럼 먼저 지갑을 살펴 볼까요?^^

이렇게 이쁜 지갑들이 이 책만 있으면 문제가 없다는

이야기네요ㅎㅎ저도 정말 기대가 되네요.

 

 

 

 

 


 

요 펜슬 파우치는 엄마표로 만들어 주면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할거 같아요.

핸드메이드라 이름도 새길수 있어서 정말 좋을거 같아요.

그러면 정말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엄마표 파우치가 탄생을 하는 거네요^^

 

 

 

 

 

 

 

 

여러가지 도안들이 부록으로 마지막으로

소개가 되어 있어요.

정말 왠만한건 이 책 한권만 있으면 그 어떠한것도

만들지 못할것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도 좋은

귀엽고 앙증맞은 소품들을 직접 만들어 보며

소소한 손바느질의 즐거움에 한껏

 빠져보시지 않으렵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