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ssom 블로썸 - 날마다 다른 행복을 꿈꾸는 그녀들의 컬러링북
전지영 지음 / 예담 / 2015년 12월
평점 :
절판


두근두근~ 두근두근~ 시작합니다~!!!
꽃과 여자가 가득한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컬러링북

"BLOSSOM" 블로썸을 만난 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이책은 부제가 "날마다 다른 행복을 꿈꾸는 그녀들의 컬러링북" 인데요
그래서 그런가??? 같은 주제이지만 한장한장마다 다 다른 컨셉의,

다 다른 느낌의 여자들이 나와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아요~ ㅇ_ㅇ/

우선 첫인상은요???

누가봐도 소유하고 싶은 여성스러운 표지입니다!!!
표지도 칠하고 싶어지는 욕구가 막!!! 생기는 그런 표지구요~ 첫장을 넘겨보면~

 

요로케 첨부터 신경 많이 쓴 느낌이 뽝!!!
에세이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 프리랜서 디자이너인 전지영 작가님에 대한 간단한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그럼 안을 함께 살펴 보아요~

안에는 이렇게 먼가 여성 타겟의 제품을 선전하는 광고같은 페이지가 많아요!!!

마치 색이 입혀지지 않은 패션잡지를 보는 느낌이랄까???
잘 찍은 광고처럼 세련되고 이쁘게 칠하고 싶은 욕구가 듭니다!!!
또 한편으로는 아래 그림들처럼 화보같은 느낌의 페이지도 많아요!

 

잘찍은 사진같은... 그래서 사진찍는 느낌으로 컬러링 할 수 있는 페이지들이예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나만의 느낌이긴 하지만...

사진을 칠한다는 느낌으로 칠하면 참 이쁘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칠하는 동안은 내가 이런 사진을 찍어 인화 중이라는 착각도 할 수 있을 거 같기도 해요!!!

 그리고 이렇게!!! 백화점에 가면 탐낼만한 잇아이템들을 칠할수도 있고

나만의 신발을 디자인 해볼 수 도 있고

이렇게 사람을 칠하기 두려워하는 나같은 사람들이 칠하고 싶어할만한 페이지도 있어요!!!
여러 컨셉으로 골고루 들어있으니 누구라도 칠할수 있는 컬러링 북 같습니다!!!
그럼 실제로 제가 한번 칠해 볼게요~!!!

저는 처음으로 자신있게~!!! 사람이 없는 페이지를 골랐어요~! 껄껄껄 짜짠!!!

칠하기에 바빠서!!! 사진찍는걸 깜박하고 일단 칠해버렸네요  ㅠㅡㅠ

난 주인공부터 칠하니까!!! 주인공이라고 생각되는 단화부터 칠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빨간 단화 느낌으로 고고고

후후후 먼가 자기 만족이랄까??? 칠하고 나서 제 맘에 쏙 든다고 좋아합니다!!!

그 다음엔 꽃단화를 보라색으로 칠하고

맛있어보이게 마카롱도 칠하고

(제가 칠하고 맛있어 보인다고 좋아했어요~!!!)

 꽃도 샤방하게 칠하고!!! 흠... 먼가 부족하다 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파버카스텔 폴리크로모스, 리라 램브란트 유성 색연필, 문교 파스텔}

이쁜 단화 주변을 파스텔로 살짝 칠해서 마무리!!!
헤헤헤 샤방하게 마무리한 꽃단화!!! 누구라도 보면 내년 봄에 신고 싶어질까???

 

자자자!!!이번엔 사람이 있는 페이지에 도전!!!

배경이 매우 힘들어 보이긴 하지만 가장 눈길이 갔던 페이지로 선택!!!

사람 먼저 칠해주고 쓱쓱 싹싹

내 취향대로 빨간 망또!!!

갖고 싶은 보라색 가방!!! 으로 칠해야지이이이~!!!

완성했으나 먼가 아쉬우니 내가 요즘 빠져있는 파스텔로 부비부비!!!

[프리즈마 마카, 문교 파스텔]

 

짜쟌!!! 두둥!!!
이렇게 열심열심 두 페이지 완성!!!

앞으로도 이 책과 함께 힐링해볼게요~ ㅇ_ㅇ/

 

* 컬러링 북을 좋아하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반영한 후기 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