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라이언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카카오아이엑스 지음 / 미호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책은 바로 헬로,라이언인데요!

간만에 조용히 앉아서 끄적끄적하면서

내마음대로 진짜 색을 칠하고픈대로 칠하는 컬러링북이랍니다~

 

이건 앞쪽 표지.

이번에 는 라이언뿐 아니라 다른 컬러링북 시리즈들이 나왔는데요.

바로 어피치와 무지&콘 이랍니다!

저는 옹동이... 아니 어피치를 제일로 좋아하지만서도

라이언도 꽤 좋아라해서 라이언을 신나게 그려줬어요.

뭐랄까 악세서리는 어피친데 그리는건 라이언을 좀 더 좋아해서리. 히힛.

 

 

 

이게 컬러링북이면서도 은근 재미있던게

카카오프렌즈의 유래라고 해야할까요?

이런 캐릭터 설명들을 되게 잘 적어서

뭔가 모를 스토리텔링들이 있어서 재미있더라고요.

히힛. 라이언이.

그러고보니 전 처음에 라이언 곰인줄 알았어요;ㅁ;

근데 알고보니 수사자래요.

...어?

저, 전 여태까지 사자와 호랑이의 이종교배를 통한 라이거인 줄..

어, 어쨌든 왕위 계승자인 라이언은 섬을 탈출해 생각지도 못했던 친구들을 만나는 이야기랍니다!

많은 그림들 중 제가 고른 그림은 바로 이 그림!

저렇게 늘어지는 포즈도 좋아하고

개인적으로 나무 칠하는걸 좋아해서 나무가 많은 그림을 골라봤어요.

이건 제가 고른 그림을 컬러링한 결과물!

제가 나름 이렇게 나무들 칠하는걸 참으로 좋아합니다. 헤헷.

색연필에 색이 12색밖에 없어서 쪼매 칠하기가 어려웠으나.. 그래도 잘 칠해진 것 같아요. 흐흐.

동굴이 어둡지 않고 초록인건, 회색계열로 칠하기 어려워서였...

어, 어찌되었든 컬러링의 묘미는 내 마음대로 내마음껏 칠하는거 아니겠어요?!!!

컬러링북이 은근 진짜 섬세해요.

저기 램프랑 지도 보세요.

진짜 끝까지 디테일을 챙기는 헬로, 라이언이에요.

이건 뒷표지인데 뒷모습에 색연필 숨기고 있는거 보세요. 완전 귀엽+ㅁ+

어떠세요?

얇아서 가벼운 덕분에 가지고 다니기도 쉽고! 귀엽고! 뭔가 색칠하면 있어보이고!!!

헤헷. 정말 간만에 신나게 색연필로 쓱싹쓱싹 했더니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색을 칠하니 왠지 모르게 제가 동화의 창작자가 된 느낌이었달까요?

녹색동굴의 라이언같은? 흐흐.

한정판이라 컬럴이 가능한 스티커도 있던데 거기에도 우리 라이언이를 잘 칠해서 다이어리에 붙여놀거라고요~ 아히힛.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