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체장애인, 뜨겁게 사랑하련다! -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이야기!
이종섭 지음 / 메이킹북스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 이종섭은 나랑 비슷한 사람이다. 나도 장애가 있고 소설가로 활동하고 있고 신문에 비평을 기고하고 있고. 나는 공식적으로 소설가 즉 작가 겸 객원칼럼니스트로 등록되어 있다. 나는 주로 문화부 칼럼니스트로 그리고 거기서 얻은 소재거리를 소설로 쓰는 반면 이종섭저자는 사회적 시련과 차별 등을 이 책 나는 지체장애인,뜨겁게 사랑하련다!에 비유하여 적어 놓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