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니안 패밀리 : 공식 아기 친구들 가이드북 실바니안 패밀리
코단샤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바니안 패밀리 아기 친구들 가이드북



실바니안 좋아하는 친구들 


모이세요~


제가 한 4~5년 전에 실바니안에 빠져서 엄청 사들이다가, 급 흥미 떨어져서 다 처분하고 몇 개만 들고 있는데요


하지만 그러고 나서도 볼 때마다 귀여운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다시 하나하나 사서 모으려고 하니 아 언제 모으지 이런 생각도 들고 점차 다른 캐릭터들도 생겨나서 눈으로만 봐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바니안엔 엄마, 아빠,. 그리고 아기들 이렇게 가족 구성원들이 있어요.


가족 구성원 인형만 사면 아기들이 꼭 있는데, 이번 #서울문화사 에서 나온 #실바니안패밀리공식아기친구들가이브북 이 나왔네요~


실바니안의 아기 친구들이 다 소개되는 책입니다.




가장 먼저 소개되는 건 역시나 초콜릿


제가 유일하게 아는 이름이네요.


그리고 조그마한 아기들 이름 하나하나 다 있는지 몰랐네요~


정말 많더라고요~




특히 저는 이 고슴도치를 참 좋아합니다,.


예전에 피자가게 집을 샀을 때, 고슴도치 아주머니가 있었는데.ㅎㅎㅎ




저희 딸들도 귀엽다면서 막 책을 보더라고요


이건 우리 집에 있네~하면서~


볼 때마다 다시 사고픈 실바니안~


읽다 보니 다시 욕구가 샘솟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