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의 이야기 샌드박스 애니메이션북 2
샌드박스네트워크 감수, 도티TV 외 원작 / 서울문화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별의 이야기



#서울문화사 에서 나온 #샌드박스애니메이션북 두 번째 이야기 #별의이야기 입니다.


아이에게 이게 뭐야라고 물어보니 많은 인기유트뷰들이 모여서 노래 부르고 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어린이날 스폐셜 음원으로 별의 이야기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책 뒤에 보면 음원 녹음 현장 스케치도 있더라고요~


저도 아이 덕에 다는 아니지만, 반쯤은 알고 있는 분들.ㅎㅎㅎ


이렇게 여러 캐릭터들이 한책에 모여있으니 신기하고 재미나기도 했어요!





어린이날이다 보니 어린이 주제로 많이 이야기가 다루어졌는데요.


빨리 어른이 되고 싶어 동심을 팔아서 몸은 아인데. 말투 등은 어른인 이야기


그리고 어린이날의 추억


혹은 어릴 때 한 번씩 이런 생각 하죠.


내가 지금 현실 세계에 살고 있는 게 맞아? 이럴 정도료요,ㅎㅎㅎ


뚜식이편에서도 자신이 지금 만화 속에 살고 있고 말하는 대화 등도 다 짜인 게 아니냐는 의심을 하면서 카페를 찾아보니, 같은 생각을 가진 분들이 뚜식이 포함 4명.. 정모하는 모습도 있고 웃겼네요~



그리고 어린이날의 끔찍한 추억 때문에 싫다는 총몇명


중간이 이야기를 이어가다가 끊기길래


앗 뭐야 했던 장면에서 다들 공감.ㅎㅎㅎ



아무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샌드박스애니메이션북 2번째~


첫 번째 이야기도 찾아봐야겠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