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니안 패밀리 :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실바니안 패밀리
코단샤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바니안 패밀리 언제나 네 곁에 있어



아마 #실바니안 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 책 완전 마음에 들어 할 것 같아요.


#서울문화사 에서 나온 #실바니안패밀리언제나네곁에있어


저도 5년전???실바니안에 빠져서 엄청 사 모았다가 몇 개 빼고는 다 중고로 팔았던 적이 있는데요.


그 남아있는 몇 개로 아이들이 한 번씩 가지고 논답니다.


제가 가끔 실바니안 보고 있으면 이거 사줘라 저거 사줘라 하는데


이렇게 이쁜 사진집처럼 작은 책이 나와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런데... 이걸 보고는 보는 족족 사달라하는...ㅎㅎㅎㅎ



보니깐 현재 두 가지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이렇게 사진으로 만든 책이랑 그리고 놀이책 두 가지입니다.




봄여름 가을겨울 계절로 나와있기도 합니다.


제가 사서 모을 때는 판다는 없었는데 ..판다 실바니안패밀리가 생겼더라고요, ᄒᄒᄒ


그리고 눈을 감고 있는 실바니안을 처음 보는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실파니 안은 인형들도 귀엽지만, 집들도 참 이쁘죠~


집들이랑 실바니안을 꾸미면서 놀아도 너무 재미나는~




보는 내내 너무 귀여워~하면서 아 사모 웅거 괜히 팔았다 생각하면서 봤네요ㅠㅠㅠ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