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 산타가 우리 집에 온다면
질 바움 지음, 마티유 모데 그림, 신수진 옮김 / 다그림책(키다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둑 산타가 우리 집에 온다면



#다그림책 #도둑산타가우리집에온다면



보통 산타 하면 크리스마스 날에 선물을 주시는 할아버지로 좋은 할아버지라고 인식하는데요


그런데 도둑 산타???


이게 무슨 일일까요?






집을 찬찬히 둘려보면 참 물건들이 많아요.


한 가지만 있어도 되는 게 색상 다르게, 그림 다르게 여러 개가 있고


이뻐서 사고 귀여워서 사고, 시리즈별로 사고 


모우는 게 취미라서 사고 다양한 이유로 물건을 사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좀 질리거나 하기 싫을 땐 그냥 창고에 두기도 혹은 중고를 파는 가게 등에 되팔기도 합니다.


저희 집에도 식기들이 좀 많은데요


그 이윤 바로,,, 저,.,


제가 그릇을 좋아해서 밥그릇 세트를 계절별로 쓰고 


컵도 여러 종류고요~



이렇게 물건이 넘쳐나는 걸 보고는 책 속의 아이는 도둑 산타에게 자신의 집에 와서 물건을 가져가라고 합니다.


사용하지도 않는 게 너무 나도 많은데 자꾸 산다는 사실~


그래서 도둑 산타에 세 부탁해서 집을 비운 사이 가져갔다네요.ㅎㅎㅎ


부모 입장에선 도둑이 들었다지만,


아이의 입장에선 왜 쓰지도 않는 게 집에 이렇게 많을까? 이걸 필요로 하는 사람이 가져갔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겠죠?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