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잇 히잇 힛취이 재채기 그림책 2
아이하라 히로유키 지음, 주간지 다카무 그림, 황세정 옮김, 다아센세이 기획 / 예림당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채기벌레
#책세상
#예림당
#히잇히잇힛취이

히잇 히잇 힛취이~

 

 

 
재채기를 하는 동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책!!
4살인 둘째가 너무 좋아하네요!
에~취~읽어달라면서.ㅎㅎㅎㅎ
동물들의 다양한 표정들을 볼 수 있어요!
저도 이런 표정일 거라곤 상상도 못했는데요!
가만히 잇는 동물들에게 다가와서 재채기를 하게 만드는
장난꾸러기 재채기 벌레!
살짝 얄밉기도 하는데요`

그럼 동물들이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볼까요

 

장난치기 좋아하는 재채기 벌레가~부~~~~~~~~~~~~~~~~~~웅~~
동물들에게 다가가요~


먼저 토끼에게 왔네요!
토끼가
"응? 뭐야? 벌레?" 이런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데요.

 
그런데 아뿔싸!!
하필 젤 간질간질 거리는 코에 붙었어요!
토끼는 막무가내로 히잇 히잇 히잇 거려요!
재채기 벌레 때문에 재채기가 나올 듯 말듯!
히잇 거리는 데요!!

 
그러다가 그만 참지 못하고 히잇취~~~~~~~~~~이!!
해버리는 토끼!!
재채기 바람에 토끼의 기다린 귀가 쭉~~날아가네요!!!

그러곤 얄미운 재채기 벌레, 슬쩍 도망가네요!!
이녀석 어디로 가냐!!!



했더니,
악어에게 왔어요!!
악어도 처음에 뭐야? 하다가
코에 달라 붙여서 악어의 코를 간질간질!!

악어는 그만 이가 빠져버렷네요~~


 
하마는 코가 벌렁 거리고
고릴라는... 가장 우스꽝스러운 모습인데요
그만 검정 털이 다 봅 휠 정도로 재채기가 나왔네요!

그러곤 더 얄미운 건 재채기 벌레는 자기 집으로 돌아간다는 점ㅎㅎㅎㅎ

이 책은 재채기를 하는 다양한 표정들을 볼 수가 있어요.
동물들의 특징을 잘 나타내는 거 같아요
귀가 길쭉한 토끼는 귀가 쭉 늘어나고
입이 큰 악어는 이빨이 뽑히고
몸도 코도 큰 하마는 콧구멍이 커지고
검은색 짧은 털이 매력인 고릴라는 털이 다 뽑히고
다양한 동물들의 특징과 표정을 볼 수 있어요!
#히잇히잇힛취이 는 다른 편도 있는데요
그 책에서는 어떤 동물들의 표정들을 볼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자기 전에 기번 두 번은 읽어달라는 우리 딸
어린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 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