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핥기를 구하는 딱 1가지 방법 - 수의 크기 수학 첫걸음 그림책
맥스 잭슨 지음 / 우리교육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숫자배우기
#처음숫자
#우리교육

개미핥기를 구하는 딱 1가지 방법

 

제목이 참 특이하죠?
개미핥기를 구하는 딱 1가지 방법이라니!
개미핥기가 나오니 꼭 자연도감 같기도 하지만,
자연도감도 아니고, 생물책도 아니고!
바로 기초 숫자 읽기 책이랍니다!
숫자 읽기인데, 개미핥기를 접목시켜서 숫자를 배우게 만들어놓은 거예요!

개미핥기!
개미를 먹는다고 해서 개미핥기라고 이름이 붙여진 동물인데요.
저도 오늘 급 궁금해서 개미핥기에 대해서 찾아보니, 입이 길쭉하고 이빨이 없고 혀로만 개미를 잡아먹는다고 해요!
그럼 이 개미핥기는 뭐 때문에 구해야 하는 건지,
어떻게 구하는 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우리교육 #개미핥기를구하는딱1가지방법

 

 

 

개미핥기 1마리가 나무에 올라갔다가, 무서워서 내려오지 못하고 있어요!
여기서 배우는 개미핥기 한 마리!!
숫자 1을 배울 수 있어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여러 동물들이 개미핥기를 구해주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먼저 호기심 많은 악어 2마리가 나타났어요!
하지만, 별수가 없네요!

개미핥기 1마리, 악어2마리
1,2를 배울 수 있어요!

이런 식으로 다른 동물들이, 다른 마릿수로 나오면서 숫자를 배울 수 있는 거랍니다.
그럼 누가 개미핥기를 구하는지 한번 볼까요?

친절한 사슴 3마리가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고요,
졸린 나무늘보 4마리도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기 시작했어요!
숫자 3,4를 배울 수 있어요!
또한, 여러 동물들이 나와서 동물들도 다양하게 배울 수 있어요.

 

미끌미끌한 뱀 5마리가 밧줄을 만들어서 개미핥기를 구하려고 하고요.
어느새 동물들이 엄청 모였네요!
개미핥기 1, 악어2, 사슴3, 나무늘보4, 뱀5


자신만만해 하던 플라망고6마리도 왔지만, 구출을 포기하고
게으른 박쥐 7마리까지 출동! 하지만 주변만 빙빙 날아다니네요!
시끌시끌 마코 앵무새 8마리도 왔지만, 바닥으로 내려가라고만 하고 별 수가 없네요.

 

마침내 똑똑한 개구리9마리가 좋은 생각이 났나 봐요!!
나무에는 엄청나게 많은 동물들이 있어요!

 

 

 

잠시 뒤, 아주 작은 개미10마리가 나 탔어요!!
개미들은 살금살금 행진하다가, 딱!! 개미핥기의 눈길을 사로잡았어요!!

 

어느새 개미핥기를 자신도 모르게 개미를 따라서 나무를 내려왔고,
남은 많은 동물들은 나무에서 쿵 하고 떨어졌네요!!

개미핥기를 구하는 방법은 바로 개미였어요!
먹는 거 앞에서 장사 없다고! ㅎㅎㅎㅎㅎ
개미핥기도 본능에 따랐네요!!

 

맨 뒷장에는 여러 동물들과 숫자가 나와있어서,
동물 이름과 숫자를 한번 더 볼 수 있어요~

자세히보면 한마리라고 해도 될꺼를 1마리라고 표현을 해둬요!

이게 다 숫자 읽기에 도움이 되어서 그런거 같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