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몬카 15/24조각 퍼즐
키움터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게일 그림 / 키움터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몬카퍼즐

#유아퍼즐
#키움터

토몬카 15/24조각 퍼즐

 

저희둘째에게도 첫 퍼즐이 생겼습니다.
사실, 이때까지 언니가 쓰던거 그대로 받기만 하고, 새것을 가지는 건 처음인데요!!
#키움터 #토몬카15/24조각퍼즐 로 준비했어요!
토몬카! 이름에서 자동차가 나올꺼라고 예상하는데요.
안그래도 최근 자동차로 길 만들면서 노는 걸 즐겨하는 데
딱 맞는 시기에 만난 #토만카퍼즐!

옛날엔 자동차는 남자! 인형은 여자였는데,
요즘에는 그런거 구분없잖아요!
그래서 아주 잘 하고 놀고 있어요!!
(근데 언니가 더 좋아하는 건 안비밀???/)

#토몬카15/24퍼즐은 말그대로 15조각 24조각 두가지가 들어있어요!!
처음에 15조각으로 하다가, 그뒤에 24조각으로 레벨업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먼저 15조각퍼즐입니다.
색상도 아주 밝게 잘 나온  토몬카!!귀엽죠???
자동차에 얼굴도 있고~귀여워용!!

 

뒷면을 살펴보니 토몬카에도 각각의 이름들이 있네요!
간단하게 얼굴과 이름이 적힌 소개도 나오네요~
어릴때 저런거 하나씩 사모우는 재미도 있었죠?ㅎㅎㅎ
그리고 위험방지로 판 모서리는 둥글게 마무리 되어있구요!
퍼즐도 하나 집어서 보니.
생각보다 두께감이 있어서, 아이들이 집기에도 편할 것 같더라구요!
너무 얇다보면 사실 잡기가 어려운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더 맘에 들었어요!!

 

 

 


문제의..24조각....
어느새 한조각이 분실.ㅠㅠ
이런건 관리 안해주면 바로 잃어버려주는 아이들.ㅠㅠ
주말에 대청소하면서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나중에 다시 할때 한조각없으면 그렇게 아쉬운데 말이죠ㅠㅠㅠ

 

15조각과는 다르게 뒷면에
완성된 그림과, 미로찾기가 있네요!!
씽씽 미로를 빠져나가요~
퍼즐 맞추는 거와는 다른 재미가 또 숨겨져있네요!!

24조각도 마찬가지로 마무리가 둥글게 되어있고, 두께감도 똑같아요!
그래서 집기도 편하고 쉽게 망가지지 않아서 좋은거 같아요!
저희딸들고 하기 시작하는데요.
역시나 주도는 언니가 하네요!!
언니가 거의 마춰놓으면 동생은 중간중간 끼우기 시작하는데!
하다가 방향만 틀려도 안들어가잖아요!!
집중모드가 필요하죠!!!

8살 언니에겐 껌이지만,
4살인 동생에겐 어려운 숙제 같은거네요!ㅎㅎㅎ
하지만 한두번 하다보면 쉬워지니!!
그전까지는 열심히 맞출것 같습니다.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 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