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똥 어딨어?
다이나모 리미티드 지음 / 폴더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포츠똥찾기
#폴더

이번에 스포츠똥이다!
스포츠 똥 어딨어?

 

 

앞전에 유니똥을 찾아라 해봤는데요!
그런데...이거 업그레이드 된 건가요?
유니똥에 비해서 너무 어렵네요!!
유니똥은 4살짜리 저희 딸도 절반 이상 찾았는데!!
이거는 하나 찾을 똥 말똥!!
어른인 저도 어렵네요!!

유니똥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똥들도 덜 익숙하고
색이 갈색이다 보니 너무 어렵네욬ㅋㅋㅋ
그래도 두 아이와 열심히 찾아봤어용!!

 

 

이번에 찾아야 할 똥들입니다.
모자똥, 멋쟁이똥, 슈퍼똥, 여왕똥 ,튜브똥
이번에도 이름들이랑 캐릭터들이 아주 대단하죠!!!

 


먼저 첫 페이지 여름의 꽃!
수영장인데요
(지금은 못가지만요.ㅠㅠㅠ)

똥들 어딨나요~?!!!!!!!!
어려워요!!!

찾아야 할 캐릭터들은 맨 상단부분에 한번 더 나와있어서,
캐릭터들이 기억이 안 난다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
하지만 잘 보면 똥이 숨어져있답니다!!!
똥 찾기 어렵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장, 레이싱 장 등등 여러 스포츠ㅡ 이미지가 나오지만,
여기까지만 찍어봤어요!!!
확실한 건 유니똥에 비해 어려워요!!!
8살 저희 딸도 동참!!!
4살 딸은 어려운지 아무거나 짓고는 여깃다면서!!
아빠랑 같이 하더니
"그거 아닌 거 같은데..."이러고!!
아빠는 유니똥도 안 해봐서 이게 초면이거든요!!
그러면서 "이거 왜 이리 어려워"하길래
저는 속으로 뭐가 어렵냐 했는데...막상하니..이해가 갔다는!!
그래도 찾는 재미 집중력을 높이는
#폴더 #스포츠또어딨어?! 아주 재밌는 시간이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 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