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첫 초등 영어책 알파벳 + 영단어 따라쓰기 - 전2권 (스프링) - 썼다 지웠다 보드북, 연필쓰기용 리뷰활동북, 알파벳 영단어카드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키즈프렌즈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영어따라쓰기
#초등알파벳
#베이이북스
#키즈프렌즈

지웠다 썼다 할 수 있는 우리 아리 첫 초등영어책 알파벳+영단어 따라쓰기

 

 

영어..가장 큰 숙제입니다.
영어를 못하는 엄마인 저는 속상한데요ㅠㅠㅠ
제가 좀 잘하면 딸아이를 잘 가리킬 텐데, 그것도 아니니,
다른 방법으로 영어교육을 시켜야 하는데요.
일단 가장 기본인 알파벳부터 해야겠죠!!
알파벳을 읽을 줄은 알지만,
아직 소문자까지 다 쓰지는 못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알파벳 마스터에 나섰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지웠다 썼다 펜까지 있어서 더 좋아요!
저희딸 은근 연필로 공부하기 싫어해서 볼펜이나 싸이펜으로 하다가 저에게 혼나는데!
이건 펜이 직접 있고 지우기도 쉬우니 제가 하라고 안 했는데도 혼자 해놓았더라구요.ㅎㅎㅎㅎ
한장이지만.ㅎㅎㅎ

 

 

책 내용은 두 페이지로 나눠지는데요.
예를 들면 위와 같이 D 페이지면
D 알파벳 쓰기,
관련 기본 단어쓰기
옆장은 D로 문제 풀어보기입니다.
영어 단어 한글 발음도 쓰여있다 보니, 기초로 하기에 딱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포인트가 되는 펜입니다.
일반 펜처럼 생겼지만,
쓱 쓰고 휴지로 닦으면 지워진답니다.
책 자체가 맨들 하게 코팅이 되어있다 보니 지우기도 아주 쉽답니다

 

그리고 맨 마지막 장에는 떼서 쓸 수 있는 단어장이 있습니다.
단어장에도 따라 쓸 수 있게 되어있고,
순서도 표시가 되어있어서 좋답니다.

 

보통 영어공부하자 하면 솔직히 하기 싫어하거든요!
그런데 이건 펜이 있어서 그런지 그냥 아무 말도 없이 자리에 앉더라구요!!!

 


틀리면 지우개 찾으러 갈 필요도 없고 바로 휴지로 쓱쓱 지우면 끝!!
깨끗하게 지워지는데요!
단 한가지 단점!!
손만 닿아도 살짝 지워지기 때문에 지울 때 조심히 지워야 하는 거 같아요ㅠㅠ

 

생각 외로 투정 안 부리고 앉아서 하는 영어공부!!
올 방학 안에 영어 알파벳은 마스터를 해야 하는데 걱정입니다!!
하루에 한자 소문자, 대문자 외우면서 단어 하나까지!! 외우게 해봐야겠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단어따라쓰기장도 별도로 있어서 좋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