윙바디 윙고의 탈것 박물관
김혜준 지음, 김보경 그림 / 초록아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동차책
#탈것책
#초록아이

탈 것에 관한 모든 내용
윙바디 윙고의 탈 것 박물관

 

 

와~~저 이거 받아보고 깜짝놀랬어요!
일단 책 크기도 크기지만,
컬러풀하고 도톰한 재질의 종이에, 탈것에 대한 모든 것들이 있네요!!
진짜 저는 자동차만? 있는지 알았는데.
배라더지. 비행기도 이동 수단이잖아요!
비행기까지 나오며, 차들 종류별, 나라별 자동차에 여라 가지가 나오니,
저도 30년 넘도록 살면서 보지 못했던 이동 수간, 탈것들을 보는 거 같네요

 

먼저, 일단 글만 줄줄 있는 설명문이 아닌,
설명이긴 하지만, 윙고가 나오면서, 약간의 이야기 형식처럼 꾸며 나가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는 거 같아요.
자동차의 발달모습도 나와요!
옛날 우리나라는 말을 이동 수단으로 이용을 했지만,
말부터는 나오지 않구요,ㅎㅎㅎ
1769년 프랑스에서 처음으로 증기로 움직이는 자동차를 만들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마차형 자동차에서 점점 우리가 익숙한 일반적인 자동차 모습으로 바뀌어가네요~

 

 

 

그리고 몇 가지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청소차도 아주 다양하네요!
아침 일찍 출근하다 보니, 음식물차는 한 번씩 보는데요,
미세머지 흡입차, 터널 청소차 등은 또 처음 보네요.
살수차나 제설차는 이름은 들어봤어도 또 사진으로 보기엔 또 처음인 거 같아요!!

 

자동차 외에도 안내 표지판 등도 나와있어서
아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거 같아요^^

 

그  외 버스나, 도움을 주는 구급차 모습들도 볼 수 있는데요.

신기하게도 여러가지 차들까지 보여주더라구요!!
닮은 듯 안 닮은 듯요!!
마지막으로 자동차뿐만 아니라, 선박이랑 자전거, 비행기 등 등 다양하게 탈 것에 대해서 나와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