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링이의 이야기 색칠여행 1 - 즐거운 하루 블링이의 이야기 색칠여행 1
양민영 지음 / 스쿨존에듀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블링이의색칠공부
#유아색칠공부
#스쿨존에듀

느낌대로 칠해봐
블링이의 이야기 색칠공부

 

 

야옹이 좋아하는 우리 딸!
특히 둘째가 야옹이를 좋아하는데요!
딱 좋아할 만한 야옹이 색칠공부!!
접근하기 쉬운 색칠공부라서 일단 너무 맘에 들었어요!!

#스쿨존에듀 #블링이의이야기색칠공부 는 시리즈가 더 있는데요.
저는 즐거운 하루 1권을 만나보았어요.

색칠공부란 색을 칠하는 건데요.
정해진 색상이 없고 자기가 원하는 대로, 집중해서 칠하다 보면 자기만의 이야기책이 완성된다고 해요.
또한 포인트!!
유아들, 모양 배우기 시작하잖아요.
기본적인 동그라미, 세모, 네모, 긴 네모 등등!
여기에서는 모양들이 숨겨져있어요!!
찾는 재미도 알아맞히는 재미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블링이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그림만 있는 게 아니라, 한 페이지는 짧은 글이 있는데요, 여러 주제들로 글이 적혀있고
거기에 맞는 그림도 같이 그려져있어요~
빗소리, 눈사람, 발자국 등등 아이들이 처음 느껴보는 감정등을 볼 수 있는 글이랍니다.

 

차례에 보니, 많은 페이지가 있어요!
그중에서 저도 몇 가지만 뽑아봤어요!!

 

 

칭찬!
아주 중요하죠!
뭐 하나 할 때마다 아이고 잘한다잘한다 해주면 미소를 짓는 딸이에요.
첫째는 그게 또 심술이 나는지,
내가 더 잘하는 데? 엄마 나는 잘해? 그게 왜 칭찬받을 일이야~~이러는데
아직 어린 둘째에겐 무조건 짝짝짝 최고해줍니다
.

 

줄넘기!
운동도 아주 중요하지만,
아직 둘째는 줄넘기 못해요!
첫째도 초1인데도 아직...
줄 가지고 이런 운동도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네요~~
마지막으로 아빠랑 나랑!
아빠보단 저, 엄마를 물론 더 많이 찾기는 하지만,
한번씩 아빠를 찾아요,
지나가는 차만 봐도 아빠?하고.
요즘엔 하원하는 길에 아빠하는데요!

정작 보면 또 그리 반기지는 않지만,
어쩔 땐 보면 또 사이좋은 부녀네요~~

 

본격적으로 이제 색칠공부를 해봤어요!
첫째가 와서 슥 하니! 둘째가 하지 말라고 해서,
저랑 둘만 했는데요.
아직 손에 힘이 많이 없다 보니 진하게는 나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그림 안에서만 색칠을 하려고 하더라고요!

저랑 같이 해서 완성도 해보고요!

다양한 그림과, 표정들, 일상생활에 대한 그림들이라서 이야기를 하면서 색칠공부를 하니, 더 재미나게 한거 같아요!
한 번씩 딸이랑 무슨 이야기를 해야 하나 고민도 하는데
색칠공부하면서 이야기 주제도 생기고 좋은 거 같아요~~
오늘은 언니랑 둘이서 좀 하면 좋겠네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