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 숫자 쓰기 - 한 권으로 완전히 끝내는 0~100 예비 초등 숫자 뿌듯해 쓰기
뿌듯해콘텐츠연구소 지음 / 진서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숫자쓰기
#100까지쓰기
#서수읽기
#예비초등숫자
#4살숫자

언니도 동생도 하는
뿌듯해 숫자 쓰기

 

 

첫째만 있을 때는,
첫째 유치원 들어가기 전에
이름도 쓰게 하고, 숫자도 좀 쓰게 하려고 막 공부도 시켰는데,
둘째는 왜 이리 느슨해질까요?ㅎㅎㅎㅎ
아직 책만 자기 전에 읽어주는 둘째인데요.

그래도 책에서 숫자를 읽는 걸 시키니,
숫자 5까지는 구분을 하나????????????
몇 가지는 알더라고요!!

그래서 이참에 쓰기도 한번 시켜봤어요!
(참고루 울 둘째는 4살인데.. 겨울에 태어났네요ㅠㅠㅠ)

 

먼저 펼쳐보니, 1~100까지 숫자와 읽기가 나와있고
서수까지 적혀있으니  좋더라고요!

 

 


기본적으로 숫자 쓰기가 0부터 나오구요
점선 따라 쓰기,
점 이어 쓰기
혼자 쓰기
크기도 점점 줄여가면서 쓰기!

 

그리고 끝날 때마다 복습으로 다양하게 문제가 나온답니다.

 


저희 둘째!!
숫자 써볼까? 하니 싫다더니,
그럼 언니가 하자~이러니 다가와서 쓰는 둘째!!!

1이 만만해서 쓰게 시켰더니~~
지렁이가 기어가는 건지, 비가 오는 건지.ㅎㅎㅎ
그래도 1이라는 건 알아요!!
아직 연필 잡기 등이 어려우니 쉽지가 않네요!!

 


그러던 찰나,
첫째는 초1인데
학교에서 50까지 배우기, 서수 읽기 등 하더라구요!
마침 잘 됐다 싶어서,
서수 문제가 있길래, 시켰더니,
잘난척하며 ~쉽지~~이러더라구용
첫째랑 둘째랑 나이차가 있다 보니,
첫째는 서수 읽기 복습하고
둘째는 숫자 쓰기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