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 동그라미 렛츠 플레이 아기 놀이책
최윤혜 지음 / 시공주니어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공주니어
#땅콩동그라미
#상상력
#나만의동물

땅콩 동그라미

 

 

전 사실...땅콩을 안먹어요ㅎㅎㅎ
저희 집에서 저만요!!
저희 딸들은 땅콩을 좋아해요!
제목이 땅콩이다 보니, 급 땅콩이 싫니 마니로 시작을 하는데요.ㅎㅎ

#시공주니어 #땅콩동그라미
제목만 보면 뭘까? 생각하게 되는데요.
표지만 자세히 봐도 추측을 할 수 있어요.
땅콩이 보이고,
땅콩에 얼굴이 그려져있는 것도 없는 것도 많고!
또 색들이 어디서 많이 본거 같지 않나요?
시중에 판매되는 색종이 색으로만 사용하였고, 그 안에서 여러 가지로 조합을 해봤다고 해요!
알록달록 색종이 색으로 시각적인 형상화가 돋보이고요!
또한, 스티커가 마지막에 있는데요
떼었다 붙였다 하면서 여러 가지 자신만의 상상 동물도 만들 수 있어요!

땅콩의 변신!
한번 볼까요~

 

 

나는 무엇이든 될 수 있어!! 특히 동물이래요!
저도 사진 책을 넘길 때마다 얼마나 많은 동물이 되겠어~했는데
정말 많이 변신하네요, ㅎㅎㅎㅎㅎ

 

뽀족뽀족 고슴도치도 되고
(사진에는 없지만)
야옹야옹 고양이도 되고
크아앙 공룡도 되고
푸드덕 푸드덕 박쥐도 되고

이처럼 여러 가지 동물로 바뀌는데요!
또 책을 한번 보면 의성어의 태어도 같이 표현되기 때문에
말 배우는 3,4살 아이들에게 딱 좋은거 같아요
저희 딸도 토끼 하기 전에 깡충깡충이라고 표현을 많이 했거든요!

단순 변화는 동물만 보는 게 아니라,
다음엔 어떤 동물이 될까? 상상도 하고 상상의 시간도 가질 수 있어요.

 

 

 

마지막 페이지에 가면 이제는 우리들 차례에요!
멋지게 맘대로 변신을 시킬 수 있는 하얀 땅콩이 나와요!
막내가 하는 걸 보고는 첫째도 자기도 하고 싶다는 데요.ㅎㅎㅎ

 

일단은 막내부터 하게 놔뒀어요!
먼저 큼직해 보이는 빨간 스티커를 붙이는데!
제가 보기에는 날개처럼 보이는데 꼭 날개로 표현하지 않네요~

 


그리하여 완성!
이건 뭘까요?
딸의 상상에 있는 상상의 동물이겠죠?ㅎㅎㅎ

 

남은 스티커에는 기존에 있는 동물들에게도 붙여봤어요!
날개가 달린 공룡도 만들고
다리가 세개인 고양이도 만들어보고요!

눈에 띄는 색상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동물들과,
의성어의 태어까지!!
여러 가지로 도움이 되는 땅콩 동그라미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