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만화 음식 캐릭터 그리기 -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단계별로 쉽고 빠르게 캐릭터 그리기
마유미 예제프스키 지음, 김희정 옮김 / 청어람미디어(청어람아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림그리기

#음식그림

#청어람아이


보고 배우는 


귀여운 만화캐릭터 그리기



보통 여자아이들이라면
귀엽고 이븐 캐릭터 좋아해요.
저희 딸도 그중 한 명인데요.
귀엽고 이쁜 거면 참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옷도 샤랼라,....파란색은 싫다. 검은색도 싫다
핑크색이나 화사한 색상을 좋아해요.
5살 때부터는 유치원에 다니면서 그림도 그리고 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그림 그리기도 좋아하고
텔레비전이나 책 보고도 따라 그리기도 하더라고요.

한 번은 텔레비전에 나오는 장면을 멈춤 해두고 보고 그리고 있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이제는 힘들게 그리지 않고
#청어람아이 에서 나온 #귀여운만화음식캐릭터그리기 를 보고 그리기로 했어요.

아마 이걸 그려서 학교 가면 너도나도 그려달라고 할거 같은데요.ㅎㅎㅎ


이 책은 신기하게도 앞뒤다 표지가 있가 있더라고요.
앞부터 봐도
뒤부터 봐도 
표지부처가 재미나네요.

이 시리즈가 여러 가지인데
저희 딸은 음식 캐릭터를 만나보았어요.
음식이랑 캐릭터의; 조화인데요.
이거 보니 저도 마구 그리고 싶더라구요.ㅎㅎㅎ



먼저 그림 그리기에 앞서
귀여운 그림을 잘 그리려면 이라는 글이 나와요
저도 나름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데요,
제가 배운 적이 없다 보니 그리고 나면 꼭 그림이 어색해서 두 번을 그리게 되는데요
그게 바로 비율 문제인 거 같아요.
비율을 잘 맞춰서 그려야 이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요.

그 외 순서대로 그리고, 손. 발. 눈 등 포인트도 잘 살리고요.

마지막으로 색칠가지 해주면 완성이겠죠?



책은 이렇게 나와있어요.
1번부터~순서가 하나둘 나와요.
순서대로 그리다 보면 어느새 완성이 되는데요.

저희 딸 책을 받자마자
매직과 색종이 준비1
바로 그린다면서`



열심히 한장 두장 그리더니.
어느새.....열장이상을 그렸더라구요!!
나름 비슷하게 잘 그리지 않았나? 싶었는데
저희 딸 비율은??? 어디갔을가요?ㅎㅎㅎㅎ



그래도 열심히 한자리에 누워서? 그리고 있어요.
그리는 속도도 빠르더라고요!

어느새 이만큼이나 그리곤 조금 힘든지 쉬는 딸
그냥 그렸다면 이렇게 많이 못 그렸을 거 같은데 
많이도 그렸더라구요.
단시간에 여러 귀여운 캐릭터가 완성되었어요.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