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듯해 여자아이 종이접기 뿌듯해 종이접기
이시카와 마리코 지음, 김수정 옮김 / 진서원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아이종이접기
#종이접기
#진서원

뿌듯해 여자아이 종이접기

 

 

앞전엔 영유아 종이접기를 봤었는데요,
영유아 용이다 보니, 저희 첫째가 하기엔 좀 그렇더라고요!
그러던 찰나, 여자아이 종이접기!
이거 보니 완전 취향 저격!!
제가 봐도 먹 접고 싶다는 충동이 들더라고요!
아기자기, 소꿉놀이 같은 그런 스탈이에요~

 

차례만 봐도 막 접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몇 가지 찍어봤는데, 딱 여자아이 취향이죠?!!
접는 방법도 자세히 나오고,
아이들이 조금 어려울 수 있는 부분도 있겠지만,
이게 다 실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종이접기들이라서, 조금 이해가 안 가도 상상해서 접혀지더라고요^^

 

 


저도 저희 딸이랑 종이접기로 인형놀이하려고 몇 가지 접어봤어요.
색종이인데... 테이블에 테이블보라니.ㅎㅎ
귀여워용

 

침대도 만들어보고요~

여자아이도 만들어보고 시작했는데요...
앗 앞뒤 구분을 잘못 선택해서 하필 얼굴이 주황이되었더라구요ㅠㅠ ㅎㅎㅎㅎㅎ

 


하지만
더 큰 문제는....
침대를 색종이로 했는데..
여자아이도 색종이로 접다 보니 크기가 안 맞네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집에 있는 인형으로 인형놀이를 해봤습니다~
첫째가 8살이라서 그런지 좋아하네요`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