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 똥 어딨어? - 한 번 펼치면 멈출 수 없는 뇌 자극 숨은그림 플레이북 똥 어딨어?
다이나모 리미티드 지음 / 폴더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폴더
#4세아이책

4세아이도 너무 좋아하는
유니콘 똥 어딨어?

 

 

 

 


와~~진짜 대박이에요!
31개월 된 4살 저희 딸도 너무 좋아하는
#폴더 #유니콘똥어딨어?
사실, 받을때만 해도 뭘 그리 좋아하겠어?
음?????????이거 찾으려나? 고민했던 순간이
이책에게...미안하네요.ㅎㅎㅎ

생각보다 잘 찾고 너무 좋아하네요.
일요일 하루 종일~들고 다니면서 똥을 찾았네요.ㅎㅎㅎㅎㅎㅎ

 
책 속의 주인공들입니다.
유니똥, 초록똥, 알록똥, 공주똥, 달빛똥
그림들만 봐도 이름이랑 매치가 된다는~~

 

여러 가지 장면으로 나눠져있고요.
페이지 속에 다섯 똥들이 숨어있어요.

 

 

그리고 같은 그림들이 있는 페이지도 있는데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똥들이 숨어져있고,
다른 그림을 찾는 것도 같이 할 수 있어요.

 

장면들이 다양해서 좋은 거 같아요!

 

저희 딸 찾으면 무조건 찾았다고 저에게 알려주고
안 보이면 없다면서 하고ㅎㅎ아주 저도 진지하게 찾았네요.ㅎㅎㅎ
어른인 제가 찾아도 앗?어딧지?하는 부분도 있고~재밋더라구용^^

 


솔직히 진짜 둘째에겐 무리 아냐~~했는데,
둘째가 너무 잘하고 재밌어해서, 정말 다른 시리즈도 사야 하나 고민에 빠진 상태네요~
책만 보이면 들고 다니면서 찾네요.ㅎㅎㅎㅎ

여하튼 집에 애들이 있다면 강추합니당~~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