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닥 정글 똑똑한 생각놀이 그림책
유제이 지음, 한태희 그림 / 리틀브레인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리틀브레인
#유아책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는
손바닥 정글

 

 

 

와 살다가, 손바닥 정글은 처음 보네요~
왜 손바닥 정글일까? 하며 딸애랑 보기 시작했는데요.
주인공도 손바닥, 정글에는 손바닥 동물들이 엄청 많아요~
동물을 손바닥에 연상시켜서 그릴 줄이야!!
상상도 못했는데요~

저희 둘째도 처음엔 그냥 보기만 하더니,
제가 책에다가 손바닥을 갖다 대니, 자기도 따라 하더라고요!

손바닥 모양 맞추기도 하고~
동물들도 배우고~
정글 속엔 독특한 동물들이 살아요!!^^

아리삼총사의 정글 탐험! 가 볼까요?!!

 

 

아리 삼총사는 붉은 사슴 등에 타서 달리다가, 낭떠러지로 떨어지고 말았어요.
아래로~아래로 떨어지다 보니 도착한 곳은?

바로 손바닥 정글이었어요.

 

 

 

천진난만한 아리삼총사!
분홍 무늬 얼룩말을 보고는 달리기 시합도 합니다.

자세히 보면 얼룩말의 꼬리와 다리가 총 개!
손바닥으로 표현을 했어요!!

달리기 시합을 하다가, 바위 뒤에 숨은 사자와도 만나서 놀라기도 하고~

 

이제는 나무 구름다리를 자니 가는데~
강아래에는 알쏭달쏭 너구리꼬리를 닮은 오리가 살고 있어요!
특이한 오리도 손바닥 모양이 보여요~

 

 

 

그러다가 비가 와서 바위 속에 숨었는데.
비가 오는 데도, 손바닥 귀 모양을 한 코알라는 나무에서 계속 먹기만 하고,
몸통이 손바닥인 나무늘보도 여전히 그 자리에요.

 

비가 그친 후 배가 고파서 점심을 먹는데,
붉은 원숭이가 나타났어요!

이러다가 양쪽 다 못 먹을 거 같아서
사이좋게 나눠먹고는
아리삼총사 잠이 들었는데, 원숭이들이 울기 시작해요!
무시무시한 손바닥 얼굴을 한 뱀이 나타났어요!!

 

무사히 도망쳤다고 생각하니, 손바닥 모양을 한 표범이 나타나서 골짜기를 지나 도망치다가,
그만 또 아래로 아래로 떨어지는데,
응? 하얀 털북숭이 손이 와서 착하고 받아주었어요.

 

아리삼총사 누가 사는 데인 지도 모르고 또 잠이 들었네요~~

이처럼 정글 숲에는 많은 손바닥 모양을 한 동물들이 살아요.
정말 기발하지 않나요?
저도 보고는 한참 웃었네요.ㅎ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와르르르, 스르르, 끔벅끔벅 등등 의성어 의태어가 나와서
아이들에게 실감 나게 읽어주기도 참 좋아요!
오늘 저녁에도 자기 전에 읽어줄까 합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