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 동그리의 완벽한 옷장 신나는 새싹 159
재니재인 지음 / 씨드북(주)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씨드북
#색칠공부
#코디색칠공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패셔니스타 동그리의 완벽한 옷장


여자아이들 4세만 되어도 한창 이쁜 거 좋아할 나이죠!
8살인 저희 딸도 4세부터 핑크에 빠지더니,
이쁜 거는 아직도 좋아하는데요.
저희 집에는 바지가 없을 정도로, 샤랄라 원피스를 참 좋아합니다.
저도 딸의 고집을 알다 보니, 항상 그런 옷만 사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림을 그릴 때도 힝상 드레스입니다!!
좀 다양한 옷을 입은 공주들을 그려도 될 텐데,
그러다 보면 자연스레 다른 스타일의 옷에도 관심 가질꺼 같고!

#씨드북 #패셔니스타동그리의완벽한옷장 을 통해 여러 가지 스타일과
다른 나라 옷들까지 입어보고 색칠해봅니다.
그리고 또 다른 특별한 비밀이 숨어있는데요!!
그건 아래에서 밝혀집니다.


목차에는 다양한 코디법이 나와있어요.
장래희망에 따른 직업별 코지, 외출 코디, 파티 코디, 탐험가 코디. 다른 나라 옷 코디





위 사진은 파티복이네요!
그런데, 목과 허리 부분에 점선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한가지 특별한 비밀!!
저 부분을 자르면 다양하게 옷을 바꿔볼 수가 있어요.

저한장이 한 벌인 코디가 아닌, 위, 아래 다양하게 바꿀 수 있어요.






저희 딸 샤랼라 공주 좋아하듯 먼저 파티복에 색칠해봅니다.

처음엔 엄청 꼼꼼히 다양하게 색칠합니다.





그리고 이게 바로 완성한 옷 코디 한장인데요.

점선대로 잘라봤습니다.

자르면 다음 장, 그 다음 장, 상관없이 바꿀 수가 있어요.
처음과 다르게 상의가 달라졌죠?ㅎㅎㅎㅎ

요것도 잘라서~
핑크한 바지로 바꿔봤습니다.

이처럼 딱 한가지만이 아닌, 다양하게 상의, 하의 바꿀 수가 있어서 바꿔 입는 재미가 있고
코디도 배우게 되는 #씨드북 #패셔니스타동그리의완벽한옷장
참 신선한 색칠공부이며, 코디 놀이인 거 같아요.
저 때는 저런 거 생각지도 못했는데, 요즘 아이들은 참 부럽네요~ㅎㅎㅎㅎㅎ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받아 직적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