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3 - 사라진 박쥐 섬의 보물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3
이승민 지음, 하민석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추리를 하면서 보는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3편: 사라진 박쥐 섬의 보물

 

 

 

아 읽으면서 저도 모르게 빠져들었네요.ㅎㅎ
어른인 제가 빠졌는데,
1학년인 우리 딸은 얼마나 재미났을까요?
안 그래도 앉은 자리에서 읽고는 재밌다고 하더라구요!

개냥이, 고양이와 개를 말하는데요,
사실 시리즈가 1편 2편이 있지만,
저는 3편이 처음이라서 사실 내용이라던지, 구성이 짐작이 안 갔어요.
(1,2편을 안 봤다고 해서 내용 이해 안 가고 그런 부분 없어요.)

사건이 생기면 개냥이수사대가 해결을 해나갑니다.

 


개코형사, 나비형사, 호랭이 등 주인공들이 소개가 되고, 차례가 나오는데요.
만화 형식은 아니지만, 그림이 페이지마다 있고, 많지 않은 글밥이 있어서 읽기 수월해요.

 

 

 

개냥이 수사대는 주인집에서 살 때는 일반 강아지와 고양이로 살지만,
주인이 없을 땐, 두발로 다닙니다.
주인이 휴가를 떠나는 날, 개냥이 수사대로 박쥐 섬으로 휴가를 떠납니다.
휴가지에는 캥거루 노부부, 사막여우, 신혼생쥐부부와 함께였으며,
박쥐 섬에는 호텔직원 호랭이 외 1마리가 있어요.

 


박쥐 섬이라고 불리는 만큼
루비로 만든 박쥐상도 있는데요.
박쥐 섬의 포인트라고 합니다.
루비 박쥐상까지 가기에는 험한 미로 등 있기에,
망원경으로만 접해야 하는데요.

 

개냥이 수사대와 다른 여행객들과 루비박쥐상을 보러 가는데,
루비 박쥐상을 도둑 맞고 말았어요.
범인은 레드몽키였는데요.
레드몽키는 악명 높은 도둑이었어요.

 

 

루비박쥐상까지 가기는 길은 험난한데, 어떻게 갔을지, 개냥이 수사대로 직접 가보기로 합니다.
3가지 코스를 통과해야 하는데요,
가는 코스마다, 범인의 흔적을 발견하게 됩니다.

그리고는 그 용의자가 한 명이 아닌,
개냥이를 뺀. 여행객, 캥거루 부부, 생쥐부부, 사막여우라는 점인데요.
하지만 수사대는 둘뿐, 다섯 마리나 되는 레드몽키팀을 잡기엔 역부족이라서
호텔직원인 호랭이 도움을 받고자 합니다.

 

소식을 들은 호랭이는 레드몽키팀을 가둘만한 창고가 있다며, 소개하는데요.
그 순간 개냥이 수사대는 잡히고 맙니다.
알고 보니 호랭이도 레드몽키팀에 진작에 넘어가 한 팀이 되었던 거예요.
호텔 직원인 댕댕이도 함께 잡혀서 떠나가는 레드몽키를 바라만 보고 있었는데요.

그때 남은 셋은 개코형사가 밧줄을 끊고,
댕댕이는 물개였어요. 수영도 엄청 잘해서,
도망가는 레드몽키팀을 쫓아가서 그물로 잡습니다.

무사히 레드몽키팀을 잡았으며,
이제 여유롭게 쉬려는 순간~주인이 돌아왔어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는 개냥이 수사대였습니다~~

저도 범인이 누구지? 이러면서 봤는데~
전부다였다니~~놀아웠어요.ㅎㅎㅎㅎㅎ

이래서 저희딸도 잼나게 봤나 봅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 제공 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