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 카미의 신통방통 강아지 소동
표영민 지음, 유명금 그림 / 정인출판사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인출판사
#초등저학녀그림책
#초등마녀책

마녀도 규칙적인 생활을 해야해요!
마녀카미의 신통방통 강아지 소동

 

 

어릴때 마녀가 진짜 있을까? 하는 생각과 동시에
마녀가 나오는 만화라던지, 그림책을 즐겨하곤 했는데요.
저희딸도 저와 같이 마녀를 신기해하며, 좋아라 해요!

이번에 읽게 된 책은 #정인출판사 #마녀카미의신통방통강아지소동
마녀와 강아지? 무슨 연결고리일까?
생각을 하며 읽기 시작했어요.

 

마녀마을에는 여러 마녀들이 살고있었는데요.
그중에서는 조금 착한 마녀 카미도 살고 있었어요!
마녀들은 낮에는 자고, 저녁,새벽에 활동을 했는데요.
주로 사람들을 놀래키거나, 장난을 치면서 밤을 보냈어요.

그러던 어느날... 마녀 한명 두명 아프기 시작했어요.
어느 마녀는 눈이 빨개진다거나
어느 마녀는 콜록콜록 기침을 한다거나
또 어느마녀는 툭 하고 쓰려지기까지
다들 감기증상처럼 시름시름 앓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마녀들이 입을 모아, 인간마을에 가서, 유능한 의사를 데리고 오자였어요!
카미가 대표로 유능한 의사를 데리고 왔어요
의사는 덜덜 떨고 있었고
마녀카미는 우리병을 모두 낫게 하면 무사히 돌려보내줄께라고 합니다.
의사는 마녀집을 방문하며, 약을 주었어요.
하지만, 병이 호전되지 않자, 화가난 마녀들은 의사에게 일주일안에 우리를 고칠 수 있는 약을 만들어 내!
아니면 개구리로 만들어 버릴꺼야!라고 하는데요.

의사는 고민에 빠졌어요.
그런 의사를 보고 카미는 산책이나 하자며, 데리고 나갔어요~

며칠 밤낮이 바뀌면서 고민하던 찰나, 의사도 덜덜 감기에 걸리고 말았어요!
그러면서 한가지 알게 된 사실이 있죠!
모든 마녀들을 모우곤, 강아지를 키우면 감기가 나을꺼에요!!
라고 합니다.

마녀들은 무슨 소리냐 화를 냈지만,
먼저 마녀카미가 키워보기로 했어요.

 

 

강아지를 키우면서 마녀카미의 하루가 달라졌어요.
낮에 산책도 시키고, 놀아주고, 밤에는 자고!
그러는 사이에, 감기가 툭 하고 떨어졌어요!
정말로 의사말대로 감기가 나았어요.

 

다른마녀에게도 이사실을 말했고,
마녀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강아지를 키우면서 감기는 안녕~~했어요.

이건 비밀인데요.
사실, 지금도 마녀가 우리사람들 속에 숨어서 살고 있을 지도 몰라요~~

마녀는 밤낮이 바뀌고
추운 새벽에 활동을 하다보니, 몸이 약해져서 감기에 걸린거였어요!!
그사실을 알아챈 의사는 그래서 강아지를 키우면서 강아지와 생활을 같이 해라였구용~~

아이가 참 재미나게 읽었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무상제공받아 직접 읽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