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력 스티커북 : 모자이크 집중력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4년 8월
평점 :
절판


아이들은 스티커북을 좋아한다.

그래서 여행을 갈때나 손님이 오실때 한 권씩 꺼내주면 아이도 엄마도 만족스런 한 두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단순히 스티커를 붙이는 걸로 집중력까지 높일 수 있는 스티커북은 어떤 것인지 궁금했다.

책이 오자마자 5살 아이는 스티커북이라며 신이 나서 덤벼들었다.

그런데, 이 책은 정말 집중하지 않으면 하기 힘든 스티커북이었다.

스티커가 붙여져야 할 자리에 색깔 점이 찍어져 있다.

색깔도 맞추고 모양도 정확하게 맞추어 붙여야 한다.

아이가 스티커북을 하는 동안 나는 자유시간을 누리고 싶었는데, 5살 아이가 혼자하기엔 여러가지로 어려운 스티커북이었다.

하지만, 내가 옆에서 조금 도와주니 생각보다 꽤 잘 맞추어서 붙이기 시작했다.

한 페이지를 붙이는데 30분이 넘게 걸렸다.

그렇지만 붙이는 동안은 완전히 집중할 수 있었고, 다 붙인 다음에는 꽤 예쁜 모자이크 패턴을 확인할 수 있어서 즐거워했다.

단순하지만 순간적으로 집중할 수 있는 재미있는 책이었다.

요즘 유행하는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책처럼 어른들이 해도 재미있을 스티커북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