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포근 누가 살고 있을까? - 수수께끼 동물 그림책 3 수수께끼 동물 그림책 3
금동이책 지음, 윤승일 그림 / 재능아카데미 / 200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근포근 누가 살고 있을까? 보드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수 있는 들춰보기로 되어 있어 아이가 들춰보면서 동물들에 관해서 배우는 책입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플백북은 동일한 크기와 방향으로 열게 되어있는데 이책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으로 되어 있고 펼치는 방향도 다양하게 구성이되어 있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우리가 흔히 볼수있는 동물뿐만아니라 보기 드문 동물들도 등장해서 좋았답니다. 펭귄, 낙타, 딱따구리, 흰동가리, 박쥐, 두더지, 거미, 달팽이등을 만날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햇빛이 지글지글 쨍쨍. 무더운 사막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
바로...낙타입니다. 낙타의 생김새와 혹의 특징까지 설명해주고 있습니니다. 그리고 사막에서 볼수 있는 선인장도 만날수 있습니다.
 
 
 


비오는날 우리가 만날수 있는 달팽이입니다.  나뭇잎 밑에 신기한 집이 숨어 있어!
초록빛 나뭇잎 밑에는 누가 살고 있을까? 바로... 달팽이랍니다.
아이들에게 달팽이가 등에 집을 지고 다닌다고 이야기해주고 무서운 적을 보면 집으로쏘옥 숨어버린다고 이야기 해줍니다.
느림보 달팽이 너무 귀여웠답니다.
 
 
 


마지막 장에는 우리동네의 지도를 보여줍니다. 꼬불꼬불 골목길과 함께 우리집 찾기군요. 초록색 대문이 보여, 여긴 누가 살고 있을까? 바로... 엄마,아빠가 사는집 포근한 우리집이야. 우리집에서는 모든 동물들이 다 볼수 있답니다. 동물친구들이 집에놀러를 온모양입니다.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포근포근 누가 살고 있을까? 너무 재미있고 유쾌한 책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