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마법 안경 생각말랑 그림책
프랑크 프레보 지음, 아망딘 라프룅 그림, 손시진 옮김 / 에듀앤테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색감의 그림책 <선생님의 마법 안경>을 읽어보았답니다!^^ 이 그림책의 작가인 프랑크 프레보는 '책읽기를 좋아하는 모든이들이 책 속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길 수 있기를!'바라는 마음에서 이 책을 썼다고 했어요.^^ 그래서인지 많은 그림책의 등장인물들이 등장하기도 해요~


선생님은 글자를 말로 바꿔주는 마법의 안경을 가지고 있대요! 그래서 마법 안경을 쓰고 책을 읽을 땐 단어 하나하나가 귓속에 쏙쏙 들어오고 동화책의 모든 장면에 눈앞에 펼쳐지는 듯 했어요~


<선생님의 마법 안경>은 동화책 속의 동화책을 만나볼 수 있는 신박한 개념의 동화책이예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헨젤과 그레텔 남매를 만나볼 수도있었고 무서운 마녀도 볼 수 있었답니다. 시원한 바다속에 있다고 상상하고 그림책을 읽는 상상을 하니 재미있었어요.


아직 글을 읽지 못하는 쌍둥이들에게 선생님이 마법안경을 끼고 동화책을 재미있기 읽어준 것처럼 엄마도 안경을 쓰고 있어서(다행히 안경쓰는 엄마라 ㅎㅎ) 동화책을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고 했더니 "진짜예요?"라며 엄마의 안경을 호시탐탐 노리는 쌍둥이들! 언젠가 안경을 벗어둔 날에 안경을 요리조리 살피며 안경을 써도 글자를 읽을 수없다며 자기들끼리 이야기하기도 하는 귀여운 쌍둥이!


어느 날 선생님이 안경을 깜빡 잊고 온 날이 있었어요! 그렇다면 그날 선생님은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줄 수 없었을까요?^^ 꼭 동화책으로 결말을 확인해보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