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진짜 과자를 찾아라! 편의점 탐정 미션북 2
키득키즈 편집부 지음, 옥토끼 스튜디오 그림 / 키득키즈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새로운 아이템이 계속 필요한데요. 아이가 심심해 할 때 미디어를 쥐어주기는 싫고 뛰어놀기에는 힘이 들 때 이런 미션북이 딱이다 싶었어요. 역시나 책이 도착하고 아이에게 보여주자마자 눈이 번쩍~ "이게 머야? 나할래!" 하며 가져가더라구요.

책의 주제가 요즘 아이들의 방앗간인 편의점 속 과자이다보니 눈길을 확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아는 과자는 아는 과자대로, 모르는 과자는 모르는 과자대로 아이가 흥미를 가지고 찾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거기에 귀여운 캐릭터가 많이 나오니 그 중에서 머가 제일 좋은지 하나하나 살펴보며 이야기를 해주고 저에게도 골라보라고 하네요.


미션은 간식찾기, 퀴즈풀기, 게임하기 이렇게 크게 3가지로 구성 되어있고, 과자에 맞는 테마로 배경화면이 꾸며져있습니다. 숨은그림찾기인만큼 깨알같은 차이점을 찾아내야하는데 아이들의 순간 집중력을 키워주기 좋은 활동이에요.

저희는 여행을 갈 때 챙겨갔는데요. 뒷좌석에서 심심해할 시간에 혼자 꺼내보더니 열심히 찾아가며 시간을 잘 보낼 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머지는 집에 와서 엄마아빠와 같이 또 찾으며 함께하는 시간을 만들었는데, 퀴즈도 같이 풀고 누가 맞혔는지 내기도 하니 아이가 더욱 신나하더라구요. 그림체도 귀엽고 좋아하는 과자들이 나오니 재미가 더 있었는지 책이 2권인걸 보고는 1권도 하고 3권도 하고 싶다고 바로 말했답니다.

친근한 소재로 재치있게 아이들의 재미를 이끌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 책이니 추천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