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인천 트레킹 가이드 - 천천히 한 걸음씩 반나절이면 충분한 도심 속 걷기 여행
진우석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다. 하지만, 연일 기록을 갱신하는 무더위와 코로나 변이로 인해서 선뜻 나설 수도 없는 현실이다. 서울 거주자로서 홀홀히 붐비지않는 근방에 다닐 수 있는 곳을 찾아 나서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수도권 지역의 트레킹 가이드 책엔

계절별, 테마별 코스로 제시되어 있고 해당 코스의 난이도까지 함께 표시해두어 코스를 선택하는 데 참고할 수 있게 해두었다.

연일 무더위로 지칠대로 지친지라,, 우선 계절 여름편에 시선이 꽂힌다. 시원한 계곡으로 떠나는 트레킹코스라 눈이 번쩍 뜨인다. 포천 백운계곡, 가평 유명산 계곡, 연인산 용후계곡.. 시원하게 떨어지는 물소리와 더불어 즐기는 트레킹~!! 상상만해도 시원함이 몰려온다.

                                                                

도심에서 할 수 있는 트레킹,, 역시 잊지않는다.

우리 역사 문화를 테마로, 조선왕조를 찾아가는 시간여행으로 서울도심 고궁나들이길 코스도 부담없이 떠날 수 있는 트레킹 코스!! 조금 더 범위를 넓혀서 인천의 개항장 코스도 생각해 볼 만하다.

코스 정보와 지도, 고도표는 자신의 체력을 고려하여 코스를 선정하는 데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교통편과 추천 맛집!! 역시 놓치지 않고 챙겨두었다.

든든한 정보도 확보했겄다..

이제 나서기 전에, 사진 캡쳐해서 떠날 일만 남았다.

ㅡ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책을 읽고,

자유로이 작성한 후기입니다 ㅡ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