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영어 즐겁게 알파벳 따라 쓰기 디즈니 영어 따라 쓰기
The Easy Learning 영어연구팀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0년 2월
평점 :
절판


초등학교 입학이 미뤄지고

유치원도 휴원하고

뒤숭숭한 한 주예요.

그래도 초등학교 입학 준비는

꾸준히 해야겠죠~

 

 

겨울 왕국 2를 이미 3번이나 본 규씨는

디즈니 캐릭터가 있는 알파벳 따라 쓰기 책을 보자

관심 갖고 펼쳐봤어요.

훑어보며 '기억의 강'노래를

흥얼거릴 정도예요. ㅋㅋ

 

 

엘사와 안나, 우디, 버즈라이트이어,

곰돌이 푸, 알라딘, 지니,

주토피아 친구들과 공주님들까지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요.

 

 

첫 장을 넘기면

대문자 26자, 소문자 26자

총 52자가 나와있어요.

알파벳을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을 위해

한글로 발음도 나와있어서

스스로 읽어보며 익힐 수 있어요.

 

스마트 기기에 익숙한 요즘 아이들은

바르게 쓰는 걸 어려워한대요.

한글이든 영어든 쓰기 연습은

반드시 필요한 것 같아요.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면

더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겠어요.

 

규씨도 쓰기를 힘들어하지만

노력하고 있어요.

조금씩 꾸준히!!

이 힘을 저는 믿거든요.

 

 

 

디즈니 알파벳 교재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 1단계 LET'S LEARN >

대문자와 소문자를 같이 써보며

동시에 익힐 수 있어요.

Aa

Anna의 A네요.

캐릭터 밑에 작게라도

영어 이름이 나와있었다면 더 좋았겠어요~

제가 찾아서 써주려고요.ㅋ

Anna, Elsa, Olaf, Sven

캐릭터의 이름에서 알파벳을 찾아보고

연결하며 재미있게 공부하고 있어요.

A, B, C 세 글자가 끝나면

< 2단계 LET'S PRACTICE >

알파벳을 다시 읽고 쓰고,

해당 알파벳이 들어간 단어를

접해볼 수 있어요.

 

 

앞에서 배운 글자를 복습하며

다시 한번 확인하는 과정이죠.

 

 

이렇게 52자의 연습이 끝나면 뒤쪽에

< 3단계 LET'S REVIEW >

코너가 있는데, 알파벳 대문자 소문자를 모아 만든

선잇기, 순서대로 써보기 문제가 있어요.

 

 

대문자, 소문자 짝 찾기도 있고,

미로 찾기도 있어요.

 

 

 


마지막으로

< 4단계 WRITING PRACTICE >

에서는 알파벳 52자를 따라 쓰면서

최종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알파벳을 알고는 있지만

쓰기가 약한 규씨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