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일과 반일의 문화인류학 - 유사종교 반일 민족주의를 말한다
최길성 지음 / 타임라인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유사종교 반일민족주의라고 했는데 정확하게는 일부 위선적 정신질환성 반일종족/폐족주의가 맞다.


세계에서 이렇게 허위 날조 왜곡된 과거사에 매몰되어 이웃나라와 끊임없이 적대감을 가지도록 선동되는 허접한 종족도 없을거다. 독일과 세계대전을 두차례나 치룬 유럽국가들이나 미국에 패망한 일본을 보라.


친중 종북 좌빨들은 현대사의 최대 비극인 6.25전쟁에 대해서는 이를 왜곡하거나 그 책임에 대해 침묵하는 자들로서 국민의 관심을 다른데로 돌리기 위해 끊임없이 옛날 옛적의 반일감정을 끄집어내어 이용하고 선동한다. 나는 이들이 6.25전쟁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인민민주화운동을 했다는 주사파와 좌빨 및 더불어민주당은 통일방해세력이었던 중공 창당 100주년기념식에 아주 역겨운 찬양일색이면서 중공주도의 신코민테른에 합류했다. 또한 이들은 자유민주주의로 통일을 이루려던 이승만대통령을 국립묘지에서 파내야 한다는 패륜적 악법을 추진하는 자들이다. 이에 동조하는 개돼지만도 못한 허접한 노비근성의 반일종족주의자들은 또 뭐냐?


전후 자유민주주의 이념을 공유하는 일본과  친하게 지내지 않고 공산당독재국가인 중공이나 북한과 잘 지내야 한다는 위선적 기생충들은 지금이라도 그들이 찬양해마지 않는 집단으로 가야 하지 않겠는가? 자발적으로 가지 않는 자들은 과거 친일파를 단죄하듯 반민족적 대역죄인으로 단죄해야 하지 않겠는가? 


과거 친일파는 모두 죽었고 지금의 친일파는 자유민주주의 이념을 공유하는 사람들이다. 그래서 나는 친일 친미파이다. 아직도 끊임없이 신형 모델의 친일파 프레임을 제작 유포 선동하고 이에 부화뇌동하는 종족에게 묻는다. 그렇다면 그러는 너는 친중사대 종북 공산사회주의자이냐? 아니면 도대체 너의 정체가 뭐냐? 역사가 두렵지도 않느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