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rible Science - Space, Stars and Slimy Aliens : 처음 만나는 과학 영어 수업 - 스콜라스틱×윌북 영어 원서 리딩 프로젝트 Horrible Science
닉 아놀드.지소철 지음, 토니 드 솔스 그림 / 윌북주니어 / 202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업체로 부터 제품을 지원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처음 만나는 과학 영어 수업 HORRIIBLE SCIENCE 지구과학 주혜연 선생님의 강력 추천 티처스 화제의 영어 원서 입니다. 

1997년 2004년 영국 왕립 학회 주니어 과학도서상 수상 스콜라스틱의 Horrible Science 시리즈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읽고 있지요. 저희 아이들도 참 많이 읽던 책인데 과학 시리즈는 처음 만나게 될 것 같습니다. 원서 읽는걸 부담 스러워 하진 않지만 특별하게 좋아하는 스타일이 있어서 과학 쪽은 잘 안보게 되는 거 같아요. 

처음 만나는 과학 영어 수업 HORRIBLE SCIENCE 지구과학 원문 100% 수록 하고 설명을 곁들인 원서 읽기 책이라 아이들이 영어 책 읽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처음 만나는 과학 영어 수업 HORRIBLE SCIENCE 지구과학 원문 100% 수록 하고 설명을 곁들인 원서 읽기 책이라 아이들이 영어 책 읽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원서 원문과 그림을 100% 수록 하고 또 중요한 과학 용어와 문장에 설명을 달아 주어서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 합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은 비영어권 이기 때문에 원서를 영어권 아이들 보다 몇배를 읽어야 하는데 재미 없는 방식의 공부는 아이들에게 영어를 포기 하게 하는 상황도 생기는데 재미 있게 읽어 가다 보면 영어가 재미 있어 지고 과학에 대한 생각도 달라 지게 될 듯 해요. 특히 큰 아이는 이쪽 분야를 좋아하지 않아서 인지 몰라도 원서도 잘 안고르게 되더라구요. 원서로 이과 뇌를 깨우는 책 미국 선생님들이 가장 신뢰하는 교육 브랜드 1위인 스콜라스틱의 대표작으로 만나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