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 이발소 미운오리 그림동화 15
야마다 마치 지음, 가와무라 후유미 그림, 봉봉 옮김 / 미운오리새끼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채소들의 이발소 이야기 입니다.

아이들에게 채소를 소개 하기도 하고 채소와 과일의 경계도 알려 줍니다.

동글동글한 이발사의 모습에 미소가 지어 집니다.

손님이 찾아왔지요.

머리를 다듬고 파마를 하려고 온 손님이지요.

딱 봐도 누구 인지 알겠지요?

브로콜리 인듯합니다.

싹뚝싹뚝 뽀글뽀글 꼬불꼬불~

정말 깔끔한 브로콜리 씨가 되었네요.

브로클리의 원 모습에서 다듬어 진 모습 우리가 흔하게 만나는 브로콜리의 모습으로 변화 되었지요.

다시 손님이 들어 왔어요.

삼총사가 함께 들어 왔네요.

순무, 당근, 무 3총사! 머리가 많이 길었네요. ^^

썩둑 싹뚝 위잉~ 칙칙~

모두 깔끔한 친구들로 변신 했어요.

가지씨~ 머리가 엄청 길었고 꼬불 꼬불 해 졌네요.

이발사의 깔끔한 커트로 다른 가지씨가 되었어요~

여름 하면 바로 떠 오르는 채소 친구 오이씨!

오이는 그냥 먹기도 하지만 장아찌로 많이들 먹잖아요.

오이씨가 마사지를 받으러 왔어요.

마사지?? 소금을 골고루 뿌리고 구석구석~ 장아찌 욕조에 잠시만 누워 있게 합니다.

오이가 장아찌가 되는 과정이지요.

토마토와 감씨가 이발소를 찾았어요.

채소 이발소에서는 감씨는 이발을 할 수 가 없어요.

토마토는 채소, 감은 과일이니까요.

감은 과일 이발소를 가야 하지요!

채소 중에 수염이 있는 야채 옥수수이지요.

수염을 다듬어 달라고 찾아 왔어요.

엄청 길러 오셨네요~ 쭈욱 쭈욱 쓰윽 싹뚝 서걱서걱

옥수수수염이 살랑살랑 하늘하늘 시원해 졌어요.

알맹이도 가지런히 빗어 주기도 합니다.

마음에 쏙 든 옥수수 친구입니다.

다양한 채소 들이 이발소를 찾아 옵니다. 북적북적 이지요.

마지막 페이지 정말 기발 했어요~

야채 가게 입니다. 이발소를 찾아 온 친구들이 다 있네요~ 야채 가게도 다듬고 정리해서 손님을 맞이 하지요.

야채 가게 주인이 이발사나 마찬가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