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치우천황이다 - 고대, 배달 민족 얼인 고대 동아시아 지배자 나는 누구다
이경철 지음 / 일송북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배달 민족의 얼인 고대 동아시아 지배자 치우천황

저는 치우천황이 누군지 몰랐어요.

배달 민족의 얼인 고대 동아시아 지배자 치우천황

저는 치우천황이 누군지 몰랐어요.


화 같은 이야기 속 환웅 단군이야기

신화라 하지만 그 내용을 역사속에서 찾아보면 신화를 만들 수 밖에 없는 상황이였던 거 같습니다.

삼국유사속 단군

저에게는 조금 어려운 이야기 이지만

황하문명보다 앞선 최초의 문명을 낳은 붉은 악마 깃발로 우리 민족의 용맹과 지혜를 휘날리는 치우

우리와 땔 수 없는 것들이 참 많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