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브르의 반려동물 일기 - 생생체험 자연관찰 정브르의 일기
정브르 지음, 샌드박스 네트워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정브르 팬인 둘째 아이에게 찾아온 책입니다.

보자마자 기뻐하더군요.

그리고 단숨에 읽어내려 갑니다.

반려하면 고양이, 강아지가 먼저 생각나는데요.

여기 소개된 친구들은 정말 다양합니다.

가능할까? 반려동물로? 라고생각 할 정도로 독특한 친구들도 많이 나와요.

반려 라는 말의 뜻을 다시 한번생각하고

반려동물 등록제를 배우게 되지요.

동물보호법도 다른 나라에는 잘 정리 되어 있는거 같아요.

독일은 개, 고양이를 펫샵에서 판매하는게 금지 되어 있고

호주는 4마리 이상 반려동물을 키울때는 따로 허가를 받아야 한다고 하네요.

정말 똑똑한 새들이 동물 소개 프로그램에 가끔 나오던데

까치를 반려친구로 함께 하는건 또 다시 보게 되네요.

개인기도 있구요.

브르님은 원앙도 키워 보셨군요.

늑대개, 여우등~

유기동물도 만나러 다니시는 브르님

정말 다양한 반려 친구들을 소개해 주셨네요.

진짜 가능할까 싶은 동물들도요.

사실 저는 고양이를 좋아하지만 아파트에서는 키우기 쉽지 않더라구요.

저에겐 물고기들로 만족합니다. ^^

아들은 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등 다시 함께 하고 싶어 하겠지만 ..

이렇게 책으로 만나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