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매일 쓰는 영어 Aries Every Day 30 Days
Stacy Kim 지음 / 말랑(mal.lang) / 2018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에 카드 한장, 한달을 함께 할 영어 !

내가 매일 쓰는 영어 (Every day 30 days)

 

 

 

 

 

 


영어는 매일 꾸준히 하는게 중요하고

하루 한장만 뜯어 소리내 읽어보고 ~

매일 쓰는 영어는 30개 영어 필수 표현과 기본 영문법이 들어 있어요.

 

 


30가지 표현!

필수표현만 알아도 큰 도움이 될것 같아요.

 


필수 단어와 함께 문법과 활용단어까지 꼼꼼하게 챙겨주네요. !!

 


 

 


잔잔한 사진들과 함께!

필수단어와 문법

문법이 참 어렵게만 느껴졌는데요

다시 공부하려고 생각하니까 즐겁기만 한 영어공부네요.

 


다음주부터 영어공부 한두시간씩 함께 하기로 했어요.

어렵겠지만

나를 위해 아이들을 위해 다시 공부합니다.

내가 매일 쓰는 영어가 큰 도움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책에서 나온 핵심을 다시 한번 뜯어 보는 뜯카!

어디서든 볼 수 있도록

눈에 띄는 곳에 또는 잘 활용할 수 있는 곳에 두고 보도록 해야 할것 같아요!!

 

 


처음 배운 것은

adorable

 


she's adorable!!

 그녀는 귀여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