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내게 편지를 보내셨어요 2 - 성경 속 믿음의 여인 이야기 IVP 어린이 그림 성경 2
글레니스 넬리스트 지음, 레이첼 클로즈 그림, 홍종락 옮김 / IVP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저는 밈기엄마현진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서평으로 다가 하나님이 내게 편지를 보내셨어요 성경속 믿음의 여인 이야기 책 이랍니다~~

이책를 보는 순간 저도 모르게 하나님에게 편지를 써야겠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하나님께서 자기에게 은혜로운 일이 하셨다고 해요 교회를 다녀니까 믿음 자는 복이 온다고 말이죠 그래서 편지를 써야 하는지 알게 되었다고 좋아해요~~

차례 목력 살펴보자면

4쪽  첫번째 여인 하와부터~56쪽 행복한 여인까지 있습니다

성경속 믿음의 여인 이야기 라서 살펴보면 좋을듯 싶어요

하나님은 기뻐서 손뼉을 치셨어 하와가 처음으로 눈을 떴거든 하와는 정말 멋져지

그순간 하느님 최초로 부터 하와이 만들어서 그럴수가 있겠죠 뱀때문에 선악과를 따서

하와부터 먹고 난후 이브에게 주었니까 하와 어떤 잘못를 했는지 알게 되었고 하와는

동산을 떠나고 하나님의 사랑과 용서가 자신을 영원히 감싸 주리라는걸 깨달았거든요~~

하나님이 보내편지 하와에게 보내는 편지를 통해 우리가 어떤 잘못을 하고 사는지

알게 되고 반성하면 하느님께서 벌도 주지 않을 뿐만아니라 용서를 해주는 모습를 통해

우리가 믿음을 가져고 신앙생활 열심히 해야겟다는 생각이 들었다~~

마리아 너무 기뻐서 심장이 터질것만 같았다 방금전에 예수님기도하고 멋진 일이

가득한 처럼 말이죠 마리아 두려움도 잊어버려고 순식간에 날아가 버렸지만 마리아의필요한것은 예수님의 예수님의 귀중한 말씀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내게 해주시는 말씀

성경 요안일서 4장 18절에 들어 있으니까 참고 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죠

중간마다 편지쓰기 있고 예수품에 안겨는 말씀 예수는 죽어서도 다시 부활해서

다시 마리아에게 돌아오고 해서 기쁨과 믿음으로 만나고 해서 반갑고 행복하겠죠

편지를 싫어하는 아이들 단한명 없을것 같아요 성경책 나오는 사랑받는 이야기 듣고 하나님이

보내신 편지 볼수가 있어서 좋네요 따뜻함과 사랑이 넘치는 그림책 볼때마다 어린이 들의 마음

를 함께 나누너는 말씀를 은혜로운 가득차게 하겠죠

하와,미리암,에스터,마리아를 포함한 많은 여인들 이야기는 큰기쁨이 선사 할수있고 성경에

나오는 여인들 처럼 어린이들과 침밀한 사귐을 나눌수 있는 행복을 선사해주는것 같아요~~

자기 직접쓴 편지를 통해 하나님이 많이 기뻐 하시고 은혜와 믿음 성실하게 수행 할수 있도록

옆에서 지켜봐주시고 하겠죠 민기가 초등학교 2학년 가을부터 교회를 다닌고 했는데요 이제는 마지막 3학년 과정이 남았어요 나중에 시간 나는대로 하나님한데 편지 쓰기로 해봐야겠어요

앞으로 지금처럼 꾸쭌하게 성경책 들고 믿음 있는 신앙생활하고 자기 맡은 임무 다하고 있겠죠

지금처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